아고다를 통한 예약은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가능하며, 예약 완료 후 30분 이내에 이메일로 예약 확인서를 받게 됩니다. 이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스팸 폴더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예약 정보를 정확히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약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기억하고 있다면, 아고다 웹사이트나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예약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기억하지 못할 경우, 예약한 숙소에 직접 연락하거나 아고다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숙소와 이메일 주소 모두 기억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 서비스 센터로 전화하여 신용카드 뒷면의 마지막 4자리와 본인의 이름을 제공함으로써 예약을 확인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뉴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microbia.co.kr/agoda-non-memb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