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합본] 평탄했으면 좋겠어 (전2권/완결)
권화록 / 누보로망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용이 짧아서 전개가 빨랐어요. 휙휙 지나가긴 했는데 가격이 저렴하니까 어느정도 예상은 했습니다.

 

키워드에 시월드가 있어서 혹시나 했는데..ㅠㅠㅠ전 앞으로 시워드 키워드는 안읽는걸로ㅠㅠ

시어머니 나오고부터 너무 싫었어요..꼭 결혼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갈등에 대처하는 여주도 별로였어요. 그치만 제가 여주친구였다면 저런 시어머니 있는 집이랑 결혼은 절대 말렸을 것 -ㅁ-ㅋㅋ

결혼에 대한 갈등을 넣고 싶었다면 막장시어머니보다는 남주와 여주사이의 입장이나 생각차이로 인한 갈등이 낫지않았을까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