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은 어떻게 기업의 매출이 되는가 - 《포천》 500대 기업 브랜드빌더의 혁신기업 공감전략
마리아 로스 지음, 이애리 옮김 / 포레스트북스 / 2020년 12월
평점 :
절판


공감능력은 개인에게도 조직에게도 필요한 필수적 요소이다.

특히 공감을 통해 매출에 기여할 수가 있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과정은

공감대 형성이 출발점이다.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은

매출상승의 날개를 다는 과정으로

해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책을 통해 공감과 기업의 매출과의

연관성을 연구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