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괴물딱지야! 하하! 호호! 입체북
키스 포크너 지음, 에릭 스미스 그림, 장미란 옮김 / 미세기 / 2006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아빠도 책 읽어줘야 한다는 아내의 강요(?)로, 그림책을 많이 보게 됩니다.
  그래봐야 아내가 골라주는 책들이지만, 제가 어렸을 때에 비해 정말 좋은 책들이 많이 나온다는 것은 확실히 느낄 수 있더군요.
 
  이 책은 우리 아이가 특별히 좋아하는! 입체북입니다. 슬쩍 넘겨보았을 때, 이 책 너무 단순한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읽어주고 나서 그게 오산이란걸 알았습니다...  아이는 숨넘어갈 정도로 좋아합니다. 그리고 몇번을 다시 읽어달라고 하네요. 역시 책은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봐야 하는군...
 
  남자 아이가 주인공이지만, 딸아이인 제 아이와 다를 바 없고, 엄마의 입장이지만 아빠도 공감하는 내용입니다. 아이의 얼굴이 수시로 변하는 것, 아이디어가 참 좋다고 생각되네요. 특히 잠들었을 때 그 천사같은 모습이란... 제 아이도 하루종일 미운 일곱살 노릇을 하다가도, 잠이 들었다 하면 더할나위 없이 착한 모습을 하기에 같이 깔깔 웃었습니다.
 
  즐겁고 신나는 책입니다. 전체 페이지도 몇장 안되고 내용도 지극히 단순하지만, 아빠가 읽어주면 아이와 더욱 가까워지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