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범의 파워 클래식 1 -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고 아무도 시도하지 못했던 신 클래식 강의
조윤범 지음 / 살림 / 2008년 9월
평점 :
절판


포항 CBS초청 으로 조윤범의 파워 클래식 공연을 울 두딸들과 너무 즐겁게 관람을했습니다.  책과 TV강연을 통해 알고 있었지만, 쉽고 코믹한 해설과 열정어린 연주 덕분에 시종일관 미소를 지으여 음악을 즐길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 두시간 동안 졸지않고 아이들도 경청을 했으니 조윤범과 콰르텟엑스의 공연은 너무도 유쾌했다.  울 딸 꿈중에 하나가 밀라노에 있는 스칼라 극장에서 푸치니의 오페라 공연을 보는 것이다. 테너 박창일님의 <별은 빛나건만> <공주는 잠 못 이루고>도 아주 좋았다. 좋아하는 푸치니의 오페라도 들었고,조윤범과 콰르텟엑스의 싸인도 받았다.아참, 울 딸이 조윤범아저씨는 개그맨보다 더 웃기답니다. ^^ 저가 보기에도 충분히 매력이 넘칩니다.  빨리 장가 가시길 바랍니다~ 콰르텟엑스 파이팅!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순오기 2011-04-26 21: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우~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셨군요~~~
우리는 예당아트에서 방송할 때 삼남매와 몰입했던 프로에요.
그 후 책도 즐겨 봤고요~ 조윤범씨 정말 재밌고 매력있는 총각이에요.ㅋㅋ

찌찌 2011-06-19 08: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시간이 짧아 아쉬웠답니다. 저가 만약에 이런 음악수업을 받았다면 아마도 클래식 마니아가 되었을 겁니다. 유정이는 저보다 더 많이 알아요~ 즐길줄 아는 아이로 커 가는 듯 해서 대견 하답니다. 이탈리아 가 겠다고 열심히 용돈 모아서 저금 하는 귀여운 소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