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레스토랑 브란 그래 책이야 17
박선화 지음, 안병현 그림 / 잇츠북어린이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야, 신간 탐독러^^ 이렇게 표지부터 예쁜 책은 안 볼 수가 없다. 커다란 달 아래, 심상치 않은 꼭 성처럼 생긴 2층 짜리 건물. 레스토랑 브란이다. 주인공은 덩치가 작고, 쫀드기를 좋아하는 한빛이. 뱀파이어에 심취해 있는 꼬마다. 한빛이네 가족 구성원이 참 재밌다. 루마니아에서 온 사촌 누나 중학생 록사나ㅋ 그림만큼이나 개성 철철ㅋ말투가 너무 찰지고 재밌어서 많이 웃었다.

캐릭터들이 모두 살아있다. 쫀드기처럼 쫀득쫀득 입에 착착 감겨서 손을 놓을 수 없다. 이 작품이 좋은 건 덩치 큰 상철이와의 화해모드가 빤하거나 강요스럽지 않단 거다. 또, 한빛이의 가족 분위기도 무척 부러웠다

레스토랑 브란의 정체를 더 알고 싶다. 록사나 누나의 이야기도 궁금하다. 그래서 얼른 2편도 만나고 싶다. 박선화 작가님, 기억해둬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