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2-2 (2023년용) - 상위권 실력 완성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3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학기 때 학습했던 최고수준 교재가 도움이 많이 되어서 여름 방학에도 2학기 학습을 최고 수준과 함께 해보려 계획하고 있습니다.

(개념에서부터 심화, 최고수준까지 단계별 학습이 가능해서 아이의 진도와 학습 수준에 맞게 학습 플랜을 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저희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2학기 기본 개념 학습을 바탕으로 유형, 심화 정도까지 학습하고 학기 시작하면 최고 수준 파트 학습을 계획하고 있답니다!)



『최고수준 초등수학 2-2는 심화 문제에서 부터 각종 경시 대회 준비까지 상위권 실력을 완성할 수 있는 필수 교재입니다!!


기본 수학 개념/ 원리 학습을 바탕으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와 심화 유형의 문제까지 경험 해 볼 수 있는 교재랍니다.

성대 경시/ 해법 경시 유형의 문제, 단계별 심화 문제들이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구요-



초등 2학년 2학기 수학 교과서와 동일한 단원과 차례로 구성되어 있구요!

각 단원별 꼭 알아야 할 대표 유형의 문제들도 상세하게 적혀있답니다.

 


<STEP1. Start 개념>


핵심 개념, 심화 학습에 필요한 개념들을 정리하고 확인할 수 있어요.

그 개념들을 바탕으로 앞으로 학습하게 될 상위 연계 개념도 한번 미리 볼 수 있구요.

(개념 파트는 보통 기본서에 실려있는 수준의 문제 난이도 정도예요. 개념 파트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확실히 개념을 잡고 넘어가야 다음 단계 유형, 심화 문제들을 푸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 같아요!!)




<STEP2. Jump 유형>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들을 풀어보고, 그와 유사한 문제들로 실력을 다질 수 있어요. 창의·융합 문제도 함께 학습할 수 있구요. (앞서 학습한 개념을 바탕으로한 응용 문제 수준이구요- 문제를 잘 읽고 이해하는게 우선이겠죠?)

틀린 문제가 있을 경우, 혹은 이해가 잘 안 되는 문제의 경우에는 교재의 QR코드를 활용하여 문제 풀이 동영상을 보며 도움 받을 수 있구요. 쌍둥이 문제로 유사 문제를 통해 한번 더 풀어보며 확인해 볼 수 있어요!




<STEP3. Master 심화>


기본 개념-유형문제까지 충분히 이해하고 학습하였다면, 다음 단계는 심화 입니다.

심화 유형의 문제, 경시대회 기출 문제, 창의·융합 문제를 풀어보며 실력을 키울 수 있어요.

문제 해결 능력, 확장된 창의 사고력까지 키울 수 있구요-

심화 유형의 다양한 문제가 수록되어 있구요-

QR코드를 통해 자료들을 잘 활용하면 한층 더 알찬 수학 심화 학습도 할 수 있답니다!

 



<STEP4. Top 최고수준>


교내외 경시대회에 출제되는 높은 수준의 문제들을 선발하여 수록되어 있구요.

각종 경시 유형 문제들을 통해 실전 경시대회 대비 및 수학 실력을 한층 높일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무료 모바일 학습]  : 문제 풀이 동영상 - 쌍둥이 문제 - 오답노트



2-4단계의 문제 풀이 동영상을 볼 수 있구요!

복습 및 확인 Test용으로 활용 가능한 본 교재 2-4단계의 쌍둥이 문제도 다운 받아 풀어보며 이해도와 부족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정답률 30%이하 경시 유형 문제도 다운 받아 활용할 수 있어서 수학 경시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면 교재 이상의 도움을 받아 학습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개념 학습을 바탕으로 상위권 수학 실력을 완성하고 싶다면 『최고수준 초등수학 2-2』 교재를 추천 합니다!! (각종 경시 대회 준비까지 문제 없어요~~!)

 


** 이 글은 천재교육을 통해 교재를 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