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수다 1 중등 수학 1 (상) (2024년용) 중등 개념수다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학기부터 시험을 봐서 현행과 선행을 같이 진행하기로 했어요.

1학년 1학기는 유형서를 바로 진행하려고 했는데 개념이 잘 기억이 안 난다고 하네요.

다시 인강 듣고 개념을 진행하는 것은 비효율적일 것 같아서 술술 읽히는 줄글로 된 수학 개념서로 좋은 개념 수다로 개념을 복습하기로 했어요.



이미지로 쉽게 설명되어 있어요.

알기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글을 읽다 보면 이해가 되네요.

이해가 안 되면 큐알 코드로 개념 동영상 볼 수도 있어요.

집에서 혼공을 하다 보면 거듭제곱의 분수를 어떻게 표현해야 정답인지 알기 힘든데 개념 수다는 정확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아이가 좋다고 하네요

개념 확인 문제로 잘 이해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한 단원 공부가 끝나면 지면지나 온라인으로 잘 공부했는지 성취도 테스트를 할 수 있어요.

지면이지랑 같은 문제인지 모르고 풀고 온라인 테스트에 푼 것을 옮기다가 실수로 하나 잘못 체크해서 틀렸다고 아주 속상해하네요.
틀린 문제 다시 공부할 수 있게 맞춤 클리닉 문제를 제공해요.

집에서 혼공하는 아이라서 학원처럼 테스트를 못 봐서 아쉬웠어요.

한 단원 공부하고 잘 공부했는지 테스트하고 문항별 성취도를 알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단원에서 배운 내용을 구조화 하여 잘 정리 되어 있어요.

나중에 복습할때 공부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개념 수다의 좋은 점

1. 고등학교에서 상위권을 하기 위해서는 중학교에 읽는 공부 습관을 연습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처음 공부 습관 연습하는 거라서 술술 읽기는 개념 수다로 개념 공부하는 습관 만들면 좋을 것 같아요.

2. 저희집은 학원 없이 집에서 아이표로 공부하고 있어요.

학원을 안다니고 집에서 진도를 나가다보면 잘 공부했는지 테스트를 보는것이 쉽지 않아요.

개념 수다에는 공부후 온라인 테스트를 보고 틀린 유형 맟춤 크리닉이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아이가 수학 개념을 잊어버린것 같아서 다시 어떻게 공부 할까 고민이었는데 개념 수다로 시작하니 시간도 많이 안걸리고 개념 원리를 친절한 설명의 줄글 책으로 보니 좋다고 개념은 개념 수다로 계속 공부 하고 싶다고 하네요.

출판사로부터 교재를 받아 쓴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