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독 중등 국어 독해 1 기본편 (2024년용) - 수능 국어 독해의 자신감을 깨우는 단계별 훈련서 깨독 중등 국어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외 지음 / 미래엔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교 가기 전 겨울 방학이라서 아이랑 깨독 독해를 공부하고 있어요.

깨독 독해는 수능 독해의 자신감을 깨우는 단계별 교재라서 집에서 공부하기 좋아요.

준비 편, 기본 편, 실력 편, 수능 편 등 4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중 기본 편을 시작했어요.

깨독 어휘를 시작 전 아이의 정확한 독해 실력을 알고 싶은데 깨독 독해는 모바일 진단평가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모바일로 테스트를 학습 전, 학습 중, 학습 후 3번 볼 수 있어요.

아이랑 깨독 독해를 하기 전 모바일 테스트를 보았어요.

요즘 수학에 집중하니 표가 나네요

어느 부분이 부족하지, 수능 몇 등급 예상인지 결과지가 자세히 나와서 학습을 계획하기 좋은 것 같아요.

아이가 깨독 어휘랑 과학 지문 열심히 공부한다고 하네요.

깨독 독해로 아이랑 1일 2지문 30분 집중학습을 하기로 했어요.

결과지를 보고 아이가 스스로 학습해서 좋은 것 같아요.


내용 이해하기, 주제 파악하기, 확인 문제로 독해 실력을 기를 수 있어요.

지문을 개념을 설명하는 글, 분류를 활용하는 글, 상관관계를 보여주는 글, 과정 흐름을 보여주는 글 등 5가지 지문으로 분류되어 있어서 독해력 기르기에 많은 도움이 돼요.

독해 다지기

독해에 도움 되는 어휘력과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어요.

 

깨독 독해의 좋은 점

모바일 평가를 3번 볼 수 있어서 현재의 상태 학습하고 난 후의 성과를 알 수 있어 좋아요.

맞춤 처방으로 수능 국어 1등급 맞춤 처방을 받아서 아이의 부족점을 알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지문을 개념을 설명하는 글, 분류를 활용하는 글, 상관관계를 보여주는 글, 과정 흐름을 보여주는 글 등 5가지 지문으로 분류되어 있어서 글의 구조를 익힐 때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봄방학이 시작하고 모바일 진단 평가로 아이의 부족한 점을 발견했어요.

깨도 독해와 어휘로 부족한 국어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봄방학이 시작하고 모바일 진단 평가로 아이의 부족한 점을 발견했어요.

깨도 독해와 어휘로 부족한 국어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출판사로부터 교재를 받아쓴 솔직한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