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두 살 트리앤북 아기책 1
민치 지음, 고향옥 옮김 / 트리앤북 / 2017년 6월
평점 :
절판


요즘 무척이나 말도 듣지 않고 이상한 행동까지...
육아에 지친 엄마이지만 우리 아이 사랑스럽기만해요.
무심코 넘겼던 우리 아이만의 행동들
그림책 한장 한장 넘기면서


" 어머... 우리 아들도 이런데...! 
이 시기에는 아이들이 이런 행동하는 구나... "


공감하며 웃으면서 볼 수 있는 바로 그 책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로 트위터에서 인기를 끌다가 책으로 출판이 되었어요.


내 맘대로 두살

민치 글. 그림 / 고향옥 옮김

트리앤북





내 맘대로 두살이라는 그림책 제목따라 육아 경험이 있는 민치가 아이를 키우면서
경험한 소소한 일상들을 귀여운 그림으로 표현하였어요.

정말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힐링 그림책이라는 말이 딱~!! 맞아요.




첫 장부터 뭔가가 폭풍공감을 일으키고 있어요.


기저귀를 갈기 싫다고 바둥바둥 울면서 날리쳐요.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해요.

옷깃을 잡고 늘어지기 때문에 흰티셔츠는 금세 목둘게가 늘어나요.





자꾸 안아 달라고해요.

엄마 무릎에 안아 꼭 안아주면 싫어해요.

요즘 앞구리기 자세를 자주해요


정말 아침부터 힘이 펄펄 나는 우리 쭈니별이에요~^^





아침부터 얌전히 밥 먹기는 힘들어요,

우리 쭈니별은 편식이 없어요.

브로콜리, 파프리카, 오이, 당근 등 생야채를 간식으로 즐겨 먹어요.

하지만 요즘은 돌아다니면서 먹기에 엄마가 먹여준답니다.ㅠ.ㅠ

요즘 최대 고민거리긴해요.





매일매일 양치때문에 엄마랑 아빠랑 힘들어요.

양치할 때 다리로 꽉 누르고 양치를 해요.

안그럼 이리저리 온몸을 구르기때문이네요~ㅎㅎ


정말 공감 공감~!!

양치때문에 아빠랑도 엄마랑 간혹 싸우기도해요.



" 아빠 왈~ 꼭 그렇게까지 양치를 해야겠냐며

이러다가 진짜 양치하는 거 싫어하겠다며... "



엄마만 불쌍해...





우리 쭈니별이 제일 좋아하는 마트에요.


마트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손잡기를 싫어하고

카트에 탄다고 투정부리고

재미있는거 있으면 카드에서 내리겠다고 투정이고

계산할 때 쯤이면 다시 마트 안으로 들어가고


정말이지~ 육아는 힘들죠!?





재미있게 놀던 장난감도 어딜러진 것에는 흥미도 없어

엄마가 깔끔하게 정리되면 다시 와서 요리조리 관심가지며

어질로 놓고 엄마는 하루종일 장난감 정리만 해요~





하루에서 제일 재미있는 목욕놀이~!!

아기욕조라 쭈니별은 바로바로 욕조에서 나왔다 들어갔다를 반복해요.

엄마랑 목욕하는 것보다 아빠랑 하는게 더 좋은지

목욕할 때만 아빠를 찾아요. 





긴 하루를 마무리하는 잠자기!!

쭈니별이 잠이 들면 엄마와 아빠는 육아퇴근을해요.

엄마에게는 정말 행복한 시간이죠~ㅎㅎㅎ


빨리 꿈나라에 가기만을 기다려요.





정말 리얼하네요~ㅎㅎㅎㅎㅎ


얼마나 잠버릇이 심한지 

발꿈치로 눈을 내려찍기로 엄마는 38년만에 

눈에서 빛을 보았네요~ㅎㅎㅎ





사랑하는 우리 아들 쭈니별~

오늘도 신나는 귀염둥이 두살.


하루가 시작 되었어요!!





우리 아이 낮잠재우는 동안 정말 공감백배

한장한장 그림을보며 보는 순간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고



" 너 때문에 웃는다 "


사랑하는 우리 아들, 사랑해


엄마를 들었다 놨다하는 우리 아이들

정말 사랑스럽지 않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