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 연산 초등 수학 2-1 (2023년) 큐브수학 연산 (2023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엊그제 초등학교 입학한 것같은데

벌써 2학기에요.

매일 빠짐없이 엄마표 공부를하는 우리 아이!

오늘도 큐브수학 풀어봅니다.

미리미리 준비한

2023년 큐브수학 연산이 신간 출시가 되었어요.



동아출판

큐브수학 연산 2-1

저자. 동아출판(주)

​​

완벽한 연산 문제집~!! 큐브수학 연산 2-1 을 소개할까해요.



큐브수학 연산은 수학의 빈틈을 채우는 완벽한 연산 문제집이에요.

7살때부터 수학연산을 선행 한터라 아이도 무리없었보였는데

아이가 2학기가 되고서 조금 어려워 하는 모습이 보였어요.

꾸준히 노력하다보면 될 것같아 2학년 1학기를 살짝 엿보기로했어요!






성취도 그래프와 학년별 학습 구성까지

꼼꼼하게 정리해두었어요.

하루에 4쪽씩 풀고 귀여운 붙임딱지를 붙여주면

우리 아이 성취감도 쑥쑥~ 올라가겠죠!!



연산 따로 도형 따로 NO, 연산 학습도 수학 교과서의

단원별 개념 순서에 맞게 빠짐없이

모든 단원의 내용을 교과서 개념 순서에 맞춰 연산 학습할 수 있어요.



첫 단원은 세 자리 수로 백, 몇백, 세 자리 수, 세 자리 수의 자릿값,

세 자리 수의 뛰어 세기, 세 자리 수의 크기 비교,

1단원 테스트 각각 문제 개수도 함께 공부할 수 있어요.





1회부터 5회까지 개념 미리보기를

교재 내 QR 코드를 통해 무료 개념 설명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수학 연산에 필요한 개념을 배울 수 있어요.



기계적인 단순 반복 학습 NO!

하루 4쪽 체계적인 4단계 연산 유형으로 완벽하게!

지루한 단순 반복 훈련이 아닌 체계적인 4단계 문제로

구성되어 있어 효과적으로 연산 실력을 키울 수 있어요.



단순히 숫자 연산이 아니라 기본 수학 연산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같은 수 다른 문제를 통해 수학 연산을 자연스럽게 익히면서

학습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어 좋아요.



초1이다보니 갑자기 문제 개수가 많아지다보니

아이가 조금 힘들어했지만 수학 연산을 익히다보니

술술 풀어내는 모습이 기특했어요~ㅎㅎ



하루 4쪽 체계적인 4단계 연산 유형으로

개념 - 연습 - 활용 - 완성 학습을 익힐 수 있어요.

개념부터 완성까지 기초 실력도 탄탄하게 쌓고

나의 성취도 그래프도 올리고~ 자신감도 키울 수 있네요!




큐브수학 연산은 초등 수학를 아이들에 쉽고 재미있게 풀어나가

수학의 빈틈을 꼼곰하게 채우는 교재로

엄마가 든든해하는 큐브 수학 연산!

​2023년 새로나온 신간이라 더 기대되는

큐브수학 연산 교재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