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두의 그림 학교 완두
다비드 칼리 지음, 세바스티앙 무랭 그림, 박정연 옮김 / 진선아이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완두에요.

그림책 중에서도 아이가 좋아하는 책이기도해요.

완두의 여행 이야기도 정말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새로나온 완두의 그림 학교도 너무 기대되는 완두에요~^^





#완두의그림학교 #완두 #다비드칼리 #세바스티앙무랭 #완두그림책

#진선아이 #진선출판사




진선출판사

완두의 그림 학교

글. 다비드 칼리 그림. 세바스티앙 무랭

옮긴이. 박정연

​​

완두를 아시나요? 완두의 그림 학교 를 소개할까해요.



완두의 그림 학교는 자유롭게 자신의 가능성을 키워 가는 꿈과

그 꿈을 실현해 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응원해주는 그림책이에요.




완두를 아시나요?

태어날 때부터 몸집이 아주 작은 완두는

매일 좋아하는 그림을 그리며 활기차게 생활해요.




완두는 다양한 우표 그림을 그렸어요.

꽃, 곤충, 산, 나무 우표도 만들었어요.





한 친구가 완두에게

"그림 학교를 여는 건 어때?" 말했어요.

정말 좋은 생각이었어요!





입학을 원하는 친구들이 어느새 줄지어

완두 그림학교에 압학했어요.




그림을 아주 잘 그리는 학생도 있었고

아직 서툰 학생도 있어요.

그리고 타란툴라도 있네요.





타란툴라는 규칙을 아주 잘 지키고 친절한 친구였어요.

하지만 아주 독특한 그림을 그리는 타란툴라에요.

사과를 그려야할 때 작음 점을 그렸어요.

하지만 타란툴라의 꿈을 깨뜨릴 순 없었어요.



완두는 미술관을 견학하기로했어요.

보고 싶은 전시도 많고 훌륭한 그림도 많았어요!

아주 많은 영감을 얻을 수 있어요.




완두는 미술관을 견학하기로했어요.

보고 싶은 전시도 많고 훌륭한 그림도 많았어요!

아주 많은 영감을 얻을 수 있어요.














몇 달이 지나 연말 전시회를 준비했어요.

초상화 전시였어요.

다들 그림 실력이 많이 늘었어요!

몇 달이 지나 연말 전시회를 준비했어요.

초상화 전시였어요.

다들 그림 실력이 많이 늘었어요!

이제 타란툴라의 그림을 보러 갈 차례였어요.








모두가 깜짤 놀랐어요!

정말이지 믿을 수가 없었죠.



완두의 그림학교 첫해 수업이 끝났고

모든 학생이 졸업했어요!

선생님인 완두는 아주 중요할 걸 깨달았어요.

위대한 예술가를 첫눈에 알아보긴 어렵다는 걸요!!



" 엄마, 완두는 정말 재밌어! "

" 엄마, 나는 아직 어리니깐 못해.

한개한개씩 배우면 나도 더 멋진 애가 될 수 있어 "

몇 달 전만해도 한글 공부가 싫다며 울어버리고 떼쓰고 했는데

이제는 제법 혼자서 책을 읽는 아들~

완두는 어려운 단어 없이 술술~ 잘 읽어요.

엄마에게 설명해주는데 기특하기도해요.

지켜봐주라는 우리 아들이에요~ㅎㅎㅎ

선생님이 된 완두와 어린 예술가 친구들이 무엇을 배우고 어떻게 성장해 나가는 과정이

서툴러도 힘들어도 열정을 가지고 꿈을 향해 나아갔기에

완두의 그림 학교가 될 수 있어요~^^

우리 아이가 꿈을 가질 수 있도록

응원해주면 좋을 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