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국기 카드 100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1년 5월
평점 :
품절


어린이집에서 다문화 수업도하고 같은 반 친구가 다문화 가정이라

아이도 나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우리 아이가 궁금해 했던 나라와 국기를 헬로카봇 차탄이 가르쳐

준다면 더더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을 것같아요~^^



서울문화사

헬로카봇 국기카드100

​​

카봇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세계여행~!!

헬로카봇 국기카드100 를 소개할까해요.



헬로카봇 국기카드100은 100개국 나라의 국기를 만나볼 수 있어요.

국기에 담긴 역사와 의미 그리고 사진과 그림을 통해

각 나라의 문화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요!!




국기 카드 100장, 설명 카드 1장, 국기100 세계지도 브로마이드,

헬로카봇 스티커로 구성되있어요.

아들이 엄청 좋아해요~ㅎㅎㅎ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 아메리카, 아프리카, 대륙별로 

색으로 구분되어 있어

분류하기에도 좋고 정리하기에도 너무 쉬워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기와 국기에 담긴 역사와 의미 풀이가 자세히 알려주어요.



나라의 영문명, 수도, 사진과 그림, 설명 글을 통해

각 나라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문화상식을 배울 수 있어요~^^

카봇의 ' 나라 상식 쏙쏙 한마디' 로 정리해두어 

나라의 특징을 한 번에 쏙쏙~!!




이제 슬슬 100개국 국기를 관찰하고있어요.

베트남 국기를 보자

"엄마, 아연이 엄마도 베트남에서 왔데~" 하며

흥미를 보이고 있어요~^^



카드를 골라 부록으로 들어있는 국기100 세계지도를 찾아보고 있어요.

재미가 솔솔~

너무 재미있는 웃음도 저절로 나오네요~ㅎㅎㅎ




100개국의 국기와 국기에 담긴 역사와 의미, 각 나라의 문화를

재미있게 를 배우는

헬로카봇 국기카드100~!!

우리 아이 세계 국기박사가 될 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