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좋아지는 신기한 미로 찾기 : 기초편 머리가 좋아지는 신기한 미로 찾기
이나 아니키바 그림 / 작은우주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아이도 엄마도 지루하기도하고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이였는데 우리 아이랑 함께 할 수 있는

재미있는 미로찾기 워크북을 찾았어요~^^



작은우주

머리가 좋아지는 신기한 미로찾기

​​글. 그림 이나아니키바 글. 리다 다니로바

​​

생동감 넘치는 미로찾기~!! 신기한 미로 찾기 를 소개할까해요.



머리가 좋아지는 미로 찾기는 남녀노소 모든 독자들을 위해 재미있게 할 수 있어요.

시리즈로 기초, 초급, 중급, 고급편으로 4가지 단계별로 출간되었어요.

생동감 넘치는 미로 찾기로 떠나볼까요~♪




다채로운 색감의 그림이 각 책장마다 그려져 있어요.

기초편에서는 25가지 여러 장소와 미로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리 아이들 집중력을 기르기 위해 별도로 그림 찾기 놀이가도 할 수 있어

더욱더 재미있어지는 미로찾기~!!



논리적 사고력을 높여주고 손과 눈의 협업 능력을 길러주는 미로 찾기에요!!

집중력이 부족한 우리 아이에게는 재미있게 할 수록

집중력을 향상 시켜주데 최고가 될 것같아요~






머리가 좋아지는 신기한 미로찾기 : 기초편을 하고 있어요.

난이도는 쉬운편이에요. 아이도 무척이나 재미있어해요.

성격이 급하다보니 막 가는 경우도 있어서 천천히 생각하면서 하자고 말해줘요!!




머리가 좋아지는 신기한 미로찾기 : 초급편도 하고 싶다며

스스로 하는 우리 아들이네~ 흥미를 느끼고 있네요!!



초급편에서는 56가지 여러 장소와 미로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초편보다 더 난이도가 있는 편이에요. 우리 아이 집중력을 기르기 위한다면

단계별로 그림 찾기 놀이를 하면 좋을 것같아요~!!




캐릭터들은 아기자기하고 너무 귀엽고 다양한 주제 그림이 가득해요!!

아이도 좋아하고 스스로 할 수 있게금 하는 미로 찾네요.




초급편도 무난하게 할 수 있어요.

머리가 좋아지는 미로 찾기는 단순하게 길만 찾는게 아니라

우리 아이의


미션 수행하는 것처럼 느껴지고 복잡한 길에서는 살짝 어려워하기도 하지만

집중력과 관찰력을 향상 시킬 수 있어 좋아요~ㅎㅎ



재미있는 미로들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무척 재미있어요!!

머리가 좋아지는 신기한 미로찾기를 하다보면 하루에 2장씩하기로 했는데

너무 재미있어하니 4~5장은 거뜬하게 할때도 있어요~ㅎㅎㅎ

다양한 색감과 그림, 미션에 가까운 미로 찾기 두뇌개발에 좋아요.

우리 아이 집중력, 관찰력, 기억력, 사고력까지 기를 수 있어

재미있는 미로 찾기가 될 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