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버스 편의점 가방 스티커북 베이비버스 가방 스티커북
시나몬컴퍼니 편집부 지음 / 시나몬컴퍼니 / 2020년 1월
평점 :
절판


어린이집을 다녀오면 심심하다는 우리 아이....

앞으로 4일 설 연휴가 시작되는데... 걱정인데요.

붙였다 떼었다하는 스티커북이 있다면?!  걱정 뚝~!!



베이비버스 가방 스티커북을 만나보자!!





시나몬컴퍼니

편의점 가방 스티커북

​​저자. 하이라이츠 어린이

​​

EBS 인기 애니메이션 베이비버스가 재미있는 가방 스티커북으로 나왔다!! 
편의점 가방 스티커북 를 소개할까해요.





유튜브에서만 보던 베이비버스를 스티커북으로 만나서 무척이나 반가워요.

동요, 동화, 교육용 앱을 보유하고 있는 교육용 콘텐츠
베이비버스 인기채널이에요~^^

우리 아이도 베이비버스를 첫 보자마자

" 엄마 나 이거 알아... " 

엄마도 반갑더라구요~ㅎㅎㅎ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한번 붙이고 끝~?!  흥미도 떨어지고 더 이상 보지도 않아 고민이였느데요.

오늘부터 붙였다 떼었다로 재미있게~!!

말랑말랑 안심 스티커가 무려 40개가 들어있어요~!!





손잡이가 있는 가방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장소불물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요.

키키, 묘묘 설 연휴를 부탁해~!!

꼭 필요한 아이템 가방스티커북이에요.^^






핸드폰으로 QR 코드를 찍으면 유튜브 베이비버스 동영상으로

연결되어 다양한 동영상을 볼 수 있어요.

귀여운 키키와 묘묘의 배경놀이판과

붙였다 떼었다를 할 수있는 다양한 편의점 스티커가 40개가 가득해요~^^






편의점에서 볼 수 있던 삼각김밥, 도시락, 닭꼬치, 라면, 샌드위치 등

말랑말랑하 스티커를 혼자서도 붙였다 떼었다를 할 수 있어요.

너무 많아서 무엇부터 할지 고민이라는 우리 아들이에요~ㅎㅎㅎ





귀여운 베이비버스 친구 키키와 묘묘와 함께 붙였다 떼었다를 하며

우리 아이 어휘력도 늘어나고 집중력도 쑥쑥~!!

창의력까지~ㅎㅎ기르는 베이비버스 가방 스티커북이에요.

손잡이가 있어서 어디서든 가지고 다닐 수있어 편리하기도하고

아이도 무척 재미있어해요.

다음에는 우리 아이와 함께 편의점에서 직접 고르고

계산도 해보는 체험도 하면 더 재미있을 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