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센차사우루스의 보물찾기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40
마이클 화이트 지음, 노은정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우리 아들은 자동차와 공룡에 흠뻑 빠져 살고 있어요.

남자 아이들이라면 자동차와 공룡에 대해서 관심이 무척 많은데요.

역시나 우리 아이도 너무너무 좋아해요~^^



공룡처럼 힘세고 공룡보다 일 잘하는

힘센차사우루스들과떠나는 보물찾기 여행!


글. 그림  마이클화이트  옮김. 노은정
공룡과 중장비차의 환상적인 결합
힘센차사우루스의 두 번째 이야기~!! 를 소개할까해요.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힘센차사우루스 친구들과 함께 보물찾기 여행을 떠나요.

하지만 길을 떠나자마자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딪치게되는데요.



" 우리 보물을 찾으러 가자!

고물을 찾아도 좋아!"

벌써부터 여행이 흥미진진해지는데요~ㅎㅎㅎ



이런! 쓰러진 나무가 길을 막고 있네요.

자석차사우루스가 콰작콰자작~ 나무를 자르고,

촤르르르르~ 불도저사우루스가 나무를 치워줘요.

" 우리는 도끼가 없어도 문제없어! "​ 라고 힘을 내며

첫번째 난관을 쉽게쉽게 이겨 나가요^^



골짜기에 흙더미가 어머어마하게 쌓여 있어도

들들들~ 지게차사우르스가 번쩍 들어 실고

콰르르르르~ 덤프차사우르는 멀리 갖다 버려요~^^


땅이 울퉁불퉁해 지나가기 힘들 때도 숲이 우거진 잔디라도 

쓱싹쓱싹~! 잔디깍기차사우루스가 풀을 깎고,

뿡뿡! 롤러차사우루스가땅을 다져요~!!



높다란 돌담에 앞이 턱 막혔어요.

삐삐삐삐~ 쇠공차사우루스는 쇠공으로 무너뜨리고

타타탁타타타탁~ 드릴로 잘게 부숟 드릴차사우르스가

힘센차우르스 친구들이 지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요.



와우 바다에 도착했어요. 지잉지잉 소리가 들리네요.

자석차사우르스가 이상한 진동을 느겼는지

이 밑에 고물 쇠붙이가 있다고 해요.



굴착기사우르스와 청소차사우르스, 크레인사우르스가 

열심히 모래를 쓸고 닦아요.



눈부신 금빛 잠수함사우루스에요!!

모래에 파묻혀서 오랫동안 꼼짝 못했었나봐요.

힘센차사우르스들이 힘을 모아 쑤욱~ 밀었더니

잠수함사우르가 바다로 뛰어들었어요.


힘센차사우루스들이 보물보다 소중한 멋진 친구를 구했어요.



힘센차우루스에서만 볼 수 있는 재미가 곳곳에 숨겨져있어요.

보물찾기 여행지마다  숨겨진 보물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


" 엄마!! 찾았어, 보물~ 여기 여기~ "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해요~ㅎㅎㅎ



순탄치 않은 보물 찾기 여행길에도 힘센차사우루스들은

힘을 모으고 각자의 능력을 발휘해 보물찾기 여행을 극복해 나가요.

힘든 과정 속에서도 절대 웃음을 잃지 않아요~^^


힘센차사우루스는 다양함을 배울 수 있어요 좋았어요.

공룡과 자동차의 결합, 교우관계, 숫자, 의성어~ ♬♬♬


정말 정말 재미있어 

우리 아들은 매일매일 또보고 또보고 잠들곤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