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너를 소리쳐! - 꿈으로의 질주, 빅뱅 13,140일의 도전
빅뱅 지음, 김세아 정리 / 쌤앤파커스 / 200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빅뱅팬들뿐만 아니라  일반 독자에게도  사실은  관심이 가는 책이었어요.. 

지금 최고의 아이돌이자 뮤지션인 그에게  지금의 정상에 서기위한  

그들의 과정이 어떨까하고 정말 궁금했어요....

다섯명의  뮤지션들이 자신들의 꿈을 이루기위한 과정에서 지금까지의 모습 , 

생각 등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철저하게 이들은 그저 명성과 부를 이룬것이 아님을 

세세하게 잘  보여주었다고 생각이 들어요,,,   이들도 보통사람들의 배나 

되는 노력을 했고  그룹에서 탈락할 위기와 가정형펀, 개인사 등등 많은 것이 

있으니까요... 그리고 상술이라고 생각하기보다 이들의 땀과 노력을 높이 사야한다고  

보아지네요.. 지금도 얼마나 많은 청소년들이 가수의 꿈을 이루기위해 노력을 할 지 

생각해 본다면 말입니다. 그리고 이들은  결코 한명의  공이아닌  그룹 전체의  

힘으로  음악하나, 하나 만들었다는 것이었다는 것도  믿음직스럽네요.. 

물론 이들이 이 에세이를 다 작성한것은 아니지만 작가의  편집을  거쳤고 ,  자신들의 이야기 (가쉽거리가아닌)  

를  더 많이 보여주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지금같은 경제침체기에  많은 긍정적인 역할을 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