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무비 컬렉션 (10disc) - 7인의 신부+백경+브로드웨이 42번가+사브리나+사랑은 비를 타고+에덴의 동쪽+우리 생애 최고의 해+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젊은이의 양지+폭풍의 언덕
기타 (DVD) / 200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람 처럼 우리에게 왔다가   이른 나이에  사망한  제임스 딘의  유작들이 많이 있네요..

엘리자베스 테일러와 찍은 영화들도 있는데  우리 어머니 세대들이  그 시절  얼마나

멋있는 사람들이 었다며  회상하시고는 하는  영화들입니다.  가끔가다  tv에서  고전 영화

를 소개할때 등장하는 영화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아카데미 영화 컬렉션과는 다른

구성인데  배우들의 명연기를 볼 수 있는 작품들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bright0829 2007-10-01 17: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보기에도 탐이 나는 무비 컬렉션입니다. 그런데 저는 영어 공부를 위해 영어 자막이 나오는 것으로 구입하는데 상품 설명에는 자막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영어 자막으로 볼 수 있는지 궁금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