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숄더 두피 토탈 솔루션 딥 클린 샴푸[지성모발용] - 570ml
한국P&G
평점 :
단종


헤드 엔 숄더를 사용한 친구들이  많고 저도  가끔  머릿결이  기름기가 가득하거나

비듬이 생겼을 경우  한 번씩     사용을 하는데요... 정말  클린 샴푸로서  더 없이 좋은 제품

인것 같아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이고  다른 비듬샴푸  니oo은  좀 비싸서  많이 바르지

도 못하고  양이 적고  그리고  다시 사용을   안하면 비듬이 생기는것 같아 .  그냥 대중적이고

저렴한 헤드엔 숄더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사용하고 나서는 기대 이상이었어요...   비듬샴푸의  뻣뻣함도 적고  부드럽고  깨끗하고

시원하고  향도 좋다는것,. 그리고 무엇보다  촉촉함이 느껴진다는 것이네요...

한번 사용하고 나서도  계속 사용하고 나서  다른 일반 샴푸를 썻었을 정도예요...

헤드엔 숄더만의 특징이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헤드엔 숄더도  각기 다른 향과  머릿결 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나오니  자신이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특히 남자에게 더 권하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