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쎈연산 + 쎈수학 초등 4-1 세트 - 전2 - 새 교육과정 초등 쎈연산 (2021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생들 사이에서 유명한

쎈 수학

이름만 들어도 강해보이는.....

쎈 수학 인데요.

쎈 수학 4학년 1학기 수학 문제집과

쎈 연산을 만나보았답니다.

둘다 4학년 1학기 교재랍니다.

초등생 아이들에게 수학은......

연산이 반이상을 차지한다고 할 정도로

연산학습이 중요한데요.

쎈 연산에서는 단원별 연산강화 프로젝트로

자연수의 곱셈과 나눗셈 뿐만 아니라

각도의 합과 차에 대해서도 학습할 수 있답니다.

쎈 연산을 학습하기 전에,

"나"는 어떤 유형의 학습자인지

한번 살펴볼 수도 있구요~

나 자신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겠지요^^

연산 문제집인데

만화가 있어서 놀랐어요~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를 통해

깨알 재미를 제공하네요!

하루에 한장씩~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교재가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연산을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답니다.

다음은

쎈 수학

이에요.

너무나 유명한 수학문제집이다보니...

기대감 가득입니다^^

수학에서 가장 중요한 오답노트

쎈 수학에서는 오답노트의 필요성과

오답노트 정리 방법을 알려주네요^^

오답노트는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쎈 오답노트 양식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답니다.

기본 다잡기와 유형 뽀개기,

응용 도전하기, 단원 마무리, 학업성취도 평가의 단계들을 통해

수학의 모든 문제를

쎈 수학 한권을 통해 모두 만나볼 수 있답니다.

특히나 C단계의 응용도전하기 문제들은

큐알코드를 통해 선생님들이 강의하시는 문제풀이 동영상을

무료로 학습할 수도 있구요~

혼자서도 쉽게 이해하고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는

맞춤형 초등 수학문제집이네요!

평소 오답노트를 싫어라하는 까르보도...

"오답노트"를 열심히 읽어보네요~

그래그래~~ 이제 너에게도 오답노트가 필요할 때가 왔구나!!!

ㅎㅎㅎ

쎈 수학으로 오답노트의 필요성을 확실하게 느꼈으니,

이제 수학 문제들을 풀고

오답노트도 열심히 작성해야겠네요!

4학년 수학에서는 어떤 것들을 배울지~

미리 한번 살펴봤어요.

도형 뒤집기, 돌리기는 자신있다며...ㅎㅎㅎ

4단원을 먼저 펼쳐보네요!

다른과목들의 준비도 중요하지만

방학하면 "수학" 공부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겨울방학동안 쎈 수학으로

4학년 1학기 수학 열심히 공부해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