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바로 통하는 엑셀 + 파워포인트 + 워드 2013 회사통 현장밀착형 입문서 시리즈
전미진.이화진.신면철 지음 / 한빛미디어 / 2013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회사에서 컴퓨터를 활용하여 작업을 할때 가장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워드,엑셀,파워포인트가 아닐까 싶다.

그만큼 서류를 작성하거나,프레젠테이션 자료로 활용하거나,업무시 활용하기에 가장 편리하면서도

실용적인 프로그램이기에 요즘같이 컴퓨터 사용이 매우 기본적인 사회에서 이 프로그램들의

활용법을 알지 못하면 일의 진행 속도가 더뎌지고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기에

가장 기본적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