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홀리데이 (2014~2015년 최신판, 휴대용 맵북) 최고의 휴가를 위한 여행 파우치 홀리데이 시리즈 4
이미랑 지음 / 꿈의지도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누구나 한번쯤은 일상을 벗어나 멀고 먼 곳으로의 여행을 꿈꿀때가 있는 것 같다.

세상을 넓고 그만큼 여행하고픈 매력적인 나라들,도시들 또한 매우 많다는 것을

요즘들어 더 자주 느끼게 되는 것 같다.

샌프란시스코로 떠나는 여행은 어떤 기분일지 이 책을 통해서나마

간접적으로 느껴볼수 있어 매우 흥미롭고,유익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다.

 

한손에 들고 다니며 샌프란시스코의 곳곳을 여행하기에 딱 좋은 책이 아닐까 싶다.

샌프란시스코로의 나만의 휴가 계획을 세우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이 책에는 보고,즐기고,먹으며 여행을 즐길수 있는 이야기들이 실려있어

직접 여행을 떠나는 듯한 느낌이 더욱 생생했던 것 같다.

 

특히 깨알같이 한권 가득한 사진들과 함께 각 여행지의 특징들과,

오픈 시간,이용 가격,위치 등이 요약되어 있어 실제로 샌프란시스코로 떠나는

여행객들에게는 실용적인 도서라는 생각이 들었다.

 

책의 저자가 추천해주는 여행팁 들은 아직 여행해 보지 않았지만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는 이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정보 처럼 느껴졌다.

 

그 외에도 여행시 필요한 필수정보,샌프란시스코 여행 주의사항,짐꾸리는 법 등이

나와있어 가이드를 통해 여행 안내를 받는 기분까지 든 책이었다.

 

이 도서는 홀리데이 시리즈로 나와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방콕 홀리데이,샌프란시스코 홀리데이 등 다양한 여러나라의 도시에서의 휴가에 대한

정보들이 많이 있어 그곳으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그 도시의 여행장소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책이 될것 같다.

 

샌프란시스코는 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함께 어우러진 도시인만큼 하나의 도시 속에서도

다채로운 여행을 즐길수 있어 꼭 한번쯤 가보고픈 곳인 것 같다.

책속의 멋진 사진들을 보다보니 지금 당장이라도 그곳으로 휴가를 떠나고픈 마음이 들기도 한다.

샌프란시스코의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가 궁금하다면 이책을 추천해주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