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가을.겨울 이렇게 멋진 날들 - 베네시아의 자연 속에서 보낸 사계절 이야기 라이프스타일 아이콘 Lifestyle Icon 2
베네시아 스탠리 스미스 지음, 카지야마 타다시 사진, 이은정 옮김 / 인디고(글담) / 201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허브를 좋아해서 직접 허브농장에 다녀온적도 있는데 그때이후로 조그만 화분에 허브를 키워가고 있기에 그녀의 허브정원이 궁금했다.지금은 여건상 조그만 화분에 허브를 키워나가는 걸로도 충분히 만족하고 있지만 언젠가는 그녀처럼 나만의 허브정원을 가져보고픈 꿈이 있기에 미리 제가 부러워할만한 삶을 살고 있는 그녀의 이야기를 이 책을 통해 들어보고 싶었던 것 같다.

 

책 곳곳에 선명한 사진으로 담겨져 있는 베네시아의 생활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었던 것 같다.특히나 허브정원을 가꾸는 그녀인 만큼 다양한 허브레시피들이 눈에 들어왔다.샴푸,화장수부터 주스,케익 등 허브가 들어가는 다양한 음식과 제품들을 보면서 허브향이 곳곳에 베어있을 것만 같은 느낌이 들었다.

 

집안 곳곳,정원 곳곳 베네시아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는 것 같았다.그래서인지 사진속에서 느껴지는 모습들은 포근한 느낌이 많이 들었던 것 같다.봄여름가을겨울 4계절에 따라 그녀의 전원생활이 펼쳐지고 그녀만의 허브레시피를 엿볼 수 있었다.꼭한번쯤은 따라 만들어보게 될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마음의 여유와 함께 건강한 생활을 즐기는 그녀의 전원생활이 현대인들에게는 꿈같은 생활이 아닐까 싶었다.

 

영국인이지만 일본에서 자신만의 전원생활을 가꾸어가는 그녀의 모습이 정말 멋지고 아름다웠다.현대인들이 꿈꾸는 삶의 모습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허브차와 함께 평소 차를 좋아해서 그녀가 가꾸는 식물들에도 관심을 갖고 읽어보게 된 것 같다.'허브멘토'인 그녀의 향기로운 삶의 이야기가 담겨져있는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