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 여행사 2 - 전설의 마법 동물 돌보기 트러블 여행사 2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고마쓰 신야 그림,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트러블 여행사2 전설의 마법 동물 돌보기-히로시마레이코


지은이 히로시마 레이코

펴낸곳 길벗스쿨



전천당 시리즈로 잘 알려진 히로시마 레이코 작가님의 [트러블 여행사2]권이 출간되었어요.

"떠나자 문제 해결 여행"

골치 아픈 문제가 생기면 나타나는 트러블 여행사 이번에는 어떤 맞춤 여행으로 문제를 해결해 줄까요?

주인공 리쿠토는 엄마가 애지중지하는 요정 조각상을 깨뜨려 버렸어요.

차마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할 용기가 없었던 리쿠토!! 평소에도 자기 잘못을 순순히 인정한 적이 없던 아이

섬수리부엉이에 이끌려 트러블 여행사를 방문하게 된 주인공은 부엉이 할아버지가 건넨 종이에 얼떨결에 사인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맞춤 여행은 시작됩니다 바로 올림포스 대륙에서 전설의 마법 동물을 돌보고 주어진 미션 수행하기

말하는 올빼미 카무이와 함께 미션 수행을 위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미션 1 동물 목장 가족을 돕고 가족들이 감사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

미션 2 타이탄의 알을 키울 것.

미션 3 세이렌의 비늘을 구할 것.

3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하고 나면 원래 세계로 돌아갈 수 있어요.

카무이의 안내에 따라 폰 가족이 운영하는 목장에서 목장 주인 크레온을 도와 별 먹는 개구리 똥에서 구슬 모으기, 길 잃은 양의 황금 털 깎기 등 평소 동물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았던 덕에 미션 1~2는 수월하게 완수하게 되죠.

이제 마지막 세이렌의 비늘만 구하면 원래 세계로 돌아갈 수 있게 되겠네요.

그런데 목장 주인 크레온은 세이렌 구슬 집에는 가까이 가지 말라고 합니다. 미션 수행하려면 구슬 집에 들어가야 하는데 말이죠.

리쿠토는 세이렌의 구슬집에서 비늘을 주워서 나오려는 순간 물속에서 물고기를 닮은 여자를 보고

정신을 잃게 됩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크레온의 목장은 엉망진창이 되어있고, 크레온의 아내도 다쳤다고 하네요. 세이렌의 구슬집에 들어간 것이 화근이었던 거죠.


엄마의 조각상을 깨뜨려서 여행을 오게 된 건데 올림포스 대륙에서는 더 큰 잘못을 저지르게 되어버린 리쿠토

과연 리쿠토는 자신이 저지른 실수를 해결하고 원래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1~2권을 내리읽어버린 아이가 다음 책은 언제 나오는지 알려달라고 하네요.

엄마도 알고 싶다!!

누구나 살아가면서 실수를 저지르기도 하고 넘어지기도 하잖아요. 그렇지만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고

해결책을 찾는 것은 누구에게나 쉽지 많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주인공 리쿠토처럼요.

여행 미션을 통해 내면의 성장, 책임감, 배려심, 용기, 사과 등을 배울 수 있는 트러블 여행사 2 [전설의 마법 동물 돌보기] 같이 읽어보는 건 어떨까요?

히로시마 레이코 작가님의 책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재미 보장이신 거 아시죠?

3권은 또 어떤 여행을 떠나게 될지 벌써 기대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트러블여행사2

#히로시마레이코

#길벗스쿨

#김정화옮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