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니와 악몽 가게 3 - 수상한 털북숭이와 겨울 탐험 닌니와 악몽 가게 3
막달레나 하이 지음, 테무 주하니 그림, 정보람 옮김 / 길벗스쿨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얼어붙은 가게를 되돌리기 위한

흥미로운 탐험과 놀라운 반전


글:막달레나하이

펴낸곳:길벗스쿨


닌니와 악몽 가게 시리즈는 아홉 살 소녀 닌니가 자전거 살 돈을 마련하기 위해 오싹한 악몽 가게에서 일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주변에서는 악몽 가게를 꺼려 해요.

그것도 그럴 것이 거미줄에 쳐져 지저분하고 물건들은 관리가 안 되고 알 수 없는 물건들로 가득하고 이상한 마법가루들도 있거든요.

주변에서 피하는 악몽 가게에 제 발로 들어간 당차고 용기 있는 소녀 닌니!!

이상한 주인 할아버지, 페르차와 유령들,천재문어 뢸리스와 함께 펼쳐지는 좌충우돌 모험이야기

1편 끔찍한 간지럼 가루의 비밀

2편 흡혈귀의 사라진 이빨

1편과 2편을 모두 소장하고 있었던 터라 3편 출간 소식이 더욱 반갑게 느껴집니다.

[3 수상한 털 복숭이와 겨울 탐험]



이르마 아주머니의 아이스크림 가게에는 햇볕이 내리쬐는데 악몽 가게에는 함박눈이 내리고 얼음왕국처럼 꽁꽁 얼어버렸어요.

가게 주인 할아버지도, 유령 페르차도 어떻게 된 일인지 아무도 이유를 알지 못하네요.

닌니는 할아버지,페르차와 함께 탐험대를 꾸려서 가게를 얼음왕국으로 만든 범인을 찾아 나선 거지요.



한층 한층 악몽 가게 옥상으로 가려고 할 때마다 털북숭이가 나타나서 방해 아닌 방해를 하네요.

과연 닌니와 친구들? 은 털북숭이 괴물을 피해 악몽 가게를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을까요?

궁금하신 분은 책 속에서 확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


닌니와 악몽 가게 시리즈는 저학년 읽기 독립을 할 때 보면 많은 도움을 받을만한 책입니다.

재미있는 스토리 짧은글밥 그림 덕분에 쉽게 책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어버리죠.

저희 둘째는 모험, 탐험 판타지 이런 유의 책을 좋아 하 해서 그런지 몰라도 1.2권을 같이 구입했는데 오자 마사 순삭으로 읽어버렸던 기억있네요. 3권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더니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저학년 아이들의 읽기 독립이 필요하신가요?

재미있게 책 속으로 빠져드는

닌니와 악몽 가게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읽고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