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토리 초등 영문법 6학년 - 기초 탄탄 영문법 초등 자이 영문법
문지현 외 지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6학년인 딸 영문법 더이상 미룰수가 없어
한참 고민중인데요.
마침 좋은 기회에 초등용 영문법 교재를 만나게 되었네요~
수경 출판사 자이스토리 <초등 영문법 6학년>

 

자이스토리 초등 영문법은
  4학년, 5학년 6학년 용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학년별 구성을 확인할 수 있어
학습 진행은 꼭 학년별이 아니라도 좋을 것 같아요.
필요한 부분을 연결하거나, 점프하면서 공부해도 괜찮아 보이네요~
우리아에게 필요한 부분 잘 선택해서 진행해볼려구요~
 

자이스토리 초등 영문법은 개념 설명이 자세하고
예문과 함께 익힐 수 있어 좋았어요.
아래에는 check-up 문제로 배운 내용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문법을 확인 문제로 정리하고,
지문에서 사용되었던 단어들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어요.
 

 

필수 단어 부분에는 qr코드가 있어
정확한 발음도 함께 들어볼 수 있도록 해 너무 좋았어요.

자이스토리 초등 영문법은

단어를 고르는 문제로 시작하여
직접 써보면서 문장을 완성하도록하고있어요.

 

 

특히, 영단어를 충분히 다뤄주고 있어 활용도가 높아요.
영어의 기본은 단어 아니겠습니까.
모든 영역 단어의 힘은 만만치 않으니
열심히 따라가야겠어요.

 

 파트마다 단어 미리 보기를 제공.

중간중간 필수 단어로 어휘를 꼼꼼하게 챙기고 있어요.
교육부에서 권장하는 초등 필수 영단어를 사용했기에
이미 많은 단어를 알고 있는 친구들도 많겠어요
그만큼 어렵지 않게 문법을 공부할 수 있다는 점.
 

 

각 파트마다 마지막에는 문법 실력테스트를 통해서

앞에서 배운 각 개념들을 싹 모아 확인해보는 시간입니다.
단어 또한 놓치지 않고 정리할 수 있도록 했어요.

마지막 파트 마무리는

궁금해요!
외국인은 잘모르는 한국식표현이나 미국영어 영국영어의 차이점등
다양한 영어 표현들을 알 수 있어
 재미있게 읽고있답니다.
 

 

문법 개념을 익히고  핵심 문법을 적용한 문제를 반복해서 풀면서
자연스럽게 문장을 구성해 나가는 것 같아요.  
자이스토리 초등영문법은
학년별 구성이라
 각 권별로 학년에 맞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초등학생들이 문법이라고 하면 막연하게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자이스토리 초등영문법은 어렵지 않게 구성하여
 영문법에 한 발짝 더 다 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끝까지 알차게 활용해봐야겠어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쓴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