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 곤충 조각 조각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 3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희한하게 스티커 좋아라하죠~
스티커 가격도 무시 못하게 1000원에서 3000원까지
더 비싼것도 있고 싼것도 있지만 아이들 사면 그냥 저냥 아무대나 붙이고 끝~~
그치만 또 스티커를 워낙 좋아라하시니 또 안사줄 수가 없더라고요~
그런데 이번에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을 보고 요런 아이들에게 딱이라는 생각이 ^^
그래서 비비도 해보았어요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은 말 그대로 스티커를 조각조각 붙이면
예쁜그림이 탄생하는 스티커북이에요~
요즘 컬러링도 많이들 하지만 저처럼 예술적 감각이 없어서 컬러링이 어렵게 느껴지는 사람도
스티커로 붙여서 완성하는건 재미있으면서 예쁘게 완성할 수 있어요~
아이들도 마찬가지고요~

 

조각조각 스티커 아트북 책을 살펴보니
어른들을 위한 스티커 아트북도 있더라고요~
나중에 스텔라랑 어른용 한번 해보자고 얘기하면서
비비 스티커북 하는 것을 도와주었답니다.

 

스티커 아트북의 그림 하나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많은 조각의 스티커를 붙여야해서
아이들이 스티커 원없이 붙여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

 

스티커에는 번호가 씌여져 있어서
이 번호를 보고 해당하는 곳에 떼서 붙이면 되요~
요즈 한창 숫자 공부에 물오른 우리 비비에게는 숫자 공부도 함께 되겠어요

 

우리 비비의 신나는 스티커 붙이기 시간~
사실 스텔라도 너무너무 하고 싶다고 했는데
비비가 자기거라면서 언니는 새로 사주라네요 ㅠ.ㅠ

스텔라는 조금 어려운 걸로 다시 사주기로 약속했어요

 

요즘 코피를 자주 흘리는 우리비비~~
코를 솜으로 막고도 집중해서 신나게 붙이는 중이에요~
역시 아이들에게는 스티커 놀이가 최고인듯

 

이렇게 비비가 스티커를 붙여서 완성한 개미에요~
책 무게가 무겁지도 않고 그러면서 붙여야하는 스티커가 많아서
어디 여행갈 때나 근처에 애들과 나갈때 등등 요긴하게 사용하게 될 것같아요

 

개미 말고도 사마귀 반딧불이 등 다양한 곤충들을 완성해 볼 수 있는
조각조각스티커북~
오늘도 유치원 다녀오면 또 할거라는 우리 비비 득템이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