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핑크 나만의 뷰티 스티커 - 어린이용 네일 스티커
키움 편집부 지음 / 키움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자아이만 둘인 집이다보니

게다가 한명은 사춘기 하나는 원래성격이 여성여성

꾸미는거 좋아하는 시기와 그런성격의 아이라 나만의 뷰티스티커 인기 짱이에요

예쁜 가방 모양이라 손에 들고 다니기도 좋은

나만의 뷰티스티커~

겉만 봐도 블링블링 우리 아이들이 좋아할만하죠

큐트 네일스티커, 펄 귀걸이 스티커, 야광네일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 다 있죠~

두 아이들 목욕 후에 네일스티커 붙여보면서

서로 어떤게 더 예쁘네 뭐가 잘 어울리네

이건 내가 찜, 요건 언니가 찜~ 난리에요

언니가 동생 붙여주고 동생이 언니 붙여주고

한참을 잘 가지고 놀면서도 아깝다면서 팍팍 붙이지는 않네요

제가 더 사준다니까 그제서 좀 많이 붙이는 우리 아이들

특히 인기가 많았던건 요 야광 네일 스티커에요

 

짠~~ 어두운데서 요렇게 보이는 손톱~

아이들이 밤에 잘 때 특히 손톱이 잘 보여서 재미있고 좋다네요~

여자아이들에게 인기 짱 스티커 나중에 친구 생일때 선물해도 굿일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