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단어 완전 정복 초등 국어 4-1 - 10641 프로젝트 국단어 완전 정복
전위성 지음 / 오리진에듀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공부할 때는 영어단어가 기본이 된다면서 열심히 뜻도 외우고 예문도 보면서

막상 국어공부를 할 때는 단어의 중요성을 생각하지 않는데요

사실 국어도 기본은 단어라 지초를 튼튼히 다지려면

국단어도 제대로 다져놔야 할 것 같아서 국단어 완전정복을 보기로 했어요

                      20주치 하루에 6단어씩 공부하게 되어있는 국단어 완전정복

책이 제법 두꺼워서 걱정이었는데

1일치씩 나눠져 있고 20일 완성이라 천천히 따라가면 될 것 같아요

단어 공부는 저 어릴적에 쓰던 요 빨간 가림판이 들어있네요 ^^

빨간색으로 씌여있는 중요 단어를 한번 보고 이렇게 가리면 그 단어들이 안보이니

가리고 맞춰보고 하면서 공부하면 쉽게 외울 수 있어요

스텔라도 가리고 열공~

확실히 아이들은 머리가 반짝반짝해서 금새 외우더라고요

처음에 책이 두꺼워서 걱정했는데 걱정할 것이 없겠더라고요

그리고 6단어에 개인차가 있겠지만 길어야 10분안팍만 투자하면 되니 괜찮죠~

잠시보더니 문제 척척 풀어버리네요~

하루에 6단어 적은듯 하면서도 이렇게 쌓이면 엄청난 양이어서

나중에 논술할때도 많이 도움될 듯 해요~

막힘없이 풀어 나갔는데 틀린것도 없었어요

스텔라 말로는 단어들이 쉬운 편이라는데 워낙에 책을 많이 읽는 아이라 그런듯 하더라고요

그러면서도 또 무슨 단어인지는 알지만 제대로 뜻을 본 것은 처음이라...

나중에 언어영역 문제 풀게되면 사전적 정의를 물어보는 문제들도 있어서

그럴때는 사실 아는 단어래도 순간 당황하게 되는데

차근차근 열심히 하다보면 점점 실력으로 쌓여서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