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양 크리스마스 캐럴 사운드북
키즈위드 편집부 지음 / 키즈위드 / 2017년 10월
평점 :
절판



간편하게 듣자 [어린양 크리스마스 캐럴]





캐럴이 울려퍼지는 12월,

집에서도 자꾸 듣고 싶고 따라부르고 싶어지네요.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들을수 있는 어린양 크리스마스 캐럴.

국내 최초 스테레오 사운드 동요 장난감이라 아이들에게 더 사랑받고 있답니다.





 







기쁘다 구주 오셨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 저 들 밖에 한밤중에 , 그 맑고 환한 밤중에 , 천사들의 노래가

이렇게 5곡이 들어 있습니다. 앙증맞은 사이즈라 휴대하기도 좋아요.

각 노래페이지마다 QR코드가 있어 영상도 함께 즐길수 있어요.

율동 영상도 함께 있다고 하니 즐길거리가 다양하네요.






 





이제 노래를 즐겨볼까요?? 귀엽게 생긱 양의 뒷면을 보면 전원버튼이 있어요.

한쪽으로 살짝 밀어주면 전원이 켜지고 볼륨의 크기도 조절할수 있어요.

어린양을 흔들어주면 딸랑이처럼 여러 효과음이 나오도록 만들어졌어요.

아이들이 이 효과음을 듣고 싶어 자꾸 자꾸 흔드네요 ^^


앞면에는 동요버튼과 일시정지버튼이 있어요

버튼을 한번 누르면 5곡의 동요가 끝까지 나오고 한번 더 누르면 다음곡으로 넘어간답니다.


매번 누르기 귀찮을때 많은데 한번에 다 들을수 있는 이 점이 마음에 드네요.


어린양의 볼이 발그스레하게 빛을 내면 노래가 나오고 있다는거예요.



이 책의 특이한 점이 바로 거치대입니다.

책 뒷면의 거치대에 꼭자서 사용할수 있어요.






 





아이들 책따로 스피커 따로 다니면 책볼때 찾기 마련인데 거치대가 있어서 보관할때 용이하네요.

어린시절 흥얼거리던 캐럴을 맑은 음성으로 들을수 있으니 기분좋아져요~~

밤이 되면 크리스마스 트리 등불을 켬과 동시에 우리집에서는 어린양의 볼이 발그스레 해진답니다

캐럴이 흘러나와야 진짜 12월 인거 같으니까요^^

오늘도 저녁이 되면 아이들과 캐럴부르면서 신나하겠네요.

다른건 준비할필요 없이 귀여운 양한마리면 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