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실전대비 MP3 중학영어듣기 24회 모의고사 3학년
마더텅 편집부 엮음 / 마더텅 / 2008년 11월
평점 :
품절


말로만 듣던 마더텅의 중학영어듣기 교재를 받아보았는데 이게 왠걸요 하나하나 짜임새있게  

구성이 되어있고 체계적인 해설로 이루어진점에서 정말 매우 만족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추천을  

하는 건 그만큼 이유가 있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건 정말 이루 말할 수 없는 퍼펙트감~@@ 

저도 이 교재 매우 매우 추천해요~^^ 점수 향상의 지름길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