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 몬스터 엑스퍼트 2Lv-5 입체도형 / 쌓기나무 팩토 몬스터
홍예운 지음 / 타임교육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5학년이라 그런지 혼자서 차근차근 잘 푸는 편이네요. 팩토 몬스터를 통해서 쌓기나무 수 세는 방법이 두 가지가 있는 걸 처음 알게 되었어요. 같은 층별로 세는 방법과 각 줄별로 세는 방법!! 보통은 층별로만 세었는데 줄별로 세어 보니 훨씬 쉽네요 ^^

쌓기나무를 통해 늘어나는 블록들로 규칙을 찾고 바라보는 방향에 따라 모양을 알아보고 정다면체의 원리까지 알아보는 팩토몬스터는 참 다양한 시각에서 접근해서 참신하네요. ^^ 간단하지만 참으로 적당한 블럭과 교재 구성!! 가성비 좋은 팩토몬스터 멋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