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쎈 초등 수학 6-1 (2015년) 초등 쎈 수학 2015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쎈수학! 6-1 학기

유형으로 꽉 잡는 쎈수학으로 완벽한 유형 정리~

단계별 문제 해결까지! 할수 있는 쎈수학~~!

초등생활하면서 한번즘 풀어 봤을 수학 문제집중의 하나이지요~

큰 아이는 수학실력이 좋아서 센수학을 쉽게 풀어서

자주 사용했던 교재 였는데

울 쭌군은 그리 쉽지 않았어요..

그래도 쎈수학 공부를 마치고 나면 실력이 부쩍 늘곤 했답니다.

그래서 이번 6학년에도 쎈수학으로 공부 해보려구요~~

2015년은 5, 6학년 교과가 개정 되었지요.

그래서 궁금 했었어요..

내용이 어떠할지....

먼저, 학습할 분량이 많이 줄었네요...

보통 8단원까지 있었는데, 6단원으로 줄었고

1단원이 각기둥 각뿔로 배치 되엇더라구요..

울 아들이 젤 좋아하는 도형이 먼저 나와 신나서 풀더라구요..ㅎㅎ

1단원도 거의 다 풀어 가네요..

개정 되면서 수학이 전반적으로 쉬워진 느낌이 드네요..

그런데 잘 풀어오던 울 쭌군!!

서술형 평가에서 무너져버리네요..ㅠㅠ

이런;; 이를 어쩌지? 에고;;

차근차근 다시풀기를 반복하고 쓰는 연습도 해야 겠어요...

암튼 우여곡절 끝에 1단원 학습을 마쳤네요...

수학문제 유형을 꽉 잡으면서

신학기에 울 아이의 수학공부의 벗이 될 쎈수학!!

부족한 부분도 챙기고 실력 업 시킬 수 있을거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