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 패밀리로 영단어 처음 익히기 3 - 이중자음 단어 워드 패밀리로 영단어 처음 익히기 3
주선이 지음 / 길벗스쿨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워드 패밀리로 영단어 처음 익히기 3>는 이번에 길벗스쿨에서 나온 초급수준의 영어 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교재랍니다.

파닉스를 공부하고 나서 그 다음 단계로 사용하면 좋을 교재 인거 같다.

초등 필수 영어단어를 담고 있고 rhyme이 같은 단어들끼리 모아서 소리 패턴이 비슷한 단어를 학습할수 있다. 그러다 보니, 길고 어려운 단어도 쉽게 배울수 있다.

특히, 이 책은 단어에서 문장으로 자연스럽게 학습을 이어갈수 있는 점이 가장 맘에 들었다.

본책과 CD 그리고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책으로 보고 듣고 쓰면서 단어를 읽히면서 단어 학습의 재미를 더하게 된다.

또하나의 장점은 바로 이미지로 단어 학습을 쉽게 할수 있답니다.

울 아이도 이부분을 참 좋아하는데 그림보면서 뜻을 이해 하면서 하니까 쉽다고 말한다.

연상 이미지를 보고 단어 체크 하고 ~~그림보면서 단어를 완성해 나가면서 단어공부를 반복해서 하게 된다.

그리고 이부분...바로 문장속에서 단어의 활용을 학습할수 있는데 문장학습을 같이 할수 있어서 여러모로 도움이 되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철자의 패턴과 발음 패턴 을 보여주는 긴단어 읽기 부분이랍니다.

자연스럽게 영어 단어 확장해서 학습할수 있어서 정말~~맘에 들었다.

<워드 패밀리로 영단어 처음 익히기 3>의 또다른 강점이 바로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프로그램이다. 정말 이 프로그램의 학습은 사실 간단단 프로그램이다. 하지만 독보적으로 집중력있게 공부 할수 있어서 정말 맘에 들고 아이도 즐겁게 학습을 이어갈 수 있었다.

그리고 학습을 마치면 칭찬 도장으 ㄹ찍어주니~~기분도 좋아져서 도하고 싶다고 한다.

이 프로그램을 좀더 업그레이드 해서 중급, 고급단계의 단어 학습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