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초등수학 4학년 1학기 - 개념 잡는 참 수학, 2013년용
나온교육연구소 지음 / 길벗스쿨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예전에는 수학 선행보다는 복습을 주로 하는 편이었어요...

기본서랑 심화문제를 풀면서 학년을 마무리 했었지요. 그런데 기적의초등수학 베타테스터를 하면서 처음으로 알게된 초등수학~~남다른 수학기본서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학개념에 촛점을 맞춘점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그래서 작년부터  방학때마다 수학선행으로 공부하는 책은 바로 길벗스쿨의 " 기적의 초등수학"이 되어 버렸어요.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엄마가 옆에서 안봐줘도 혼자서 이해하며 할수있는 자기주도학습교재라는 점이예요. 순서대로 풀다보면 자연스레 개념을 이해하면서 문제를 풀수있지요..보통 문제집들은 요점정리가 나오고 단순히 문제 풀기에 급급한데 비해 기적의 초등수학은 개념의 큰틀을 먼저 살펴보고 순차적으로 문제풀면서

개념을 알아간다는 점이예요..

성격급한 작은 아이는 자기가 풀고 싶은거 먼저 풀고 하더니 며칠 못가서 못하겟어요 하면서 들고 오길래 차근히 설명해 주었답니다.

그제야 이해한 아들 ~~다음부터는 섣불리 자기맘대로 풀지 않고 하루 2장을 지키며 풀었어요^^

큰아이는 4학년때 선행학습하고 학기를 맞이 햇더니

"엄마, 왜 이렇게 쉬워? " 하면서 완전히 알겠다고 하더군요~~

지난 1년간 수학선행을 하면서 학기중 수학학습에 도움을 많이 받았고 아이  역시 자신감이 높아졌어요.

아이의 자신감을 가져다준 기적의 초등수학~~

언제나 방학이 다가오면 맞이하는 선행교재가 되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