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완자 사회 4-2 - 2011 완자 초등 2012년-2 28
비유와상징 엮음 / 비상교육 / 201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학년이 올라갈수록 사회과목을 부담스러워하고 어렵게만 여겨서 이번에 4-2 초등완자사회를 받아보았어요. 공부계획표에 따라 공부날짜를 적어 스스로 체크하면서 공부할수 있게되어있네요.

그리고 숙제 도우미는 학교 숙제 활동에 도움이 될꺼 같아서 너무 맘에 드네요..

1학기에도 사회숙제가 많아 힘들었는데 그런면에서는 숙제 도우미가 도움이 많이 될거같네요.

 

  




완자 사회는 사진으로 먼저 접해보게 되어있네요...

사실 사회가 용어를 얼마나 이해 하고 알고 있는냐가 중요하잖아요...

사진으로 사실이해를 도운점이 참 맘에드네요..

거기다 만화로 용어설명을 해줘서 아이들이 읽고 쉽게 이해할꺼같네요.

 

  

  

 

그리고 별도부록으로 시험대비완자가 있어서 학교시험전에 풀어보면 좋을듯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