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 셋의 힘 2 : 어둠의 강 전사들 3부 셋의 힘 2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WARRIORS 시리즈는 애완 고양이에서 야생고양이, 그것도 천둥족 전사의 삶을 선택해서 살아가던 고양이가 천둥족 지도자 파이어스타로, 그리고 그 후세들의 이야기로 이어진다. 


이번에 만난 <WARRIORS 2 셋의 힘 - 어둠의 강>에서는 파이어스타의 후손들의 이야기가 중심이 되어 펼쳐진다.

파이어스타의 꿈에서 들었던 예언...

'너의 혈육의 혈육이며, 그 셋의 발에 별의 힘이 깃들 것이다'라는 그 예언 말이다.

​이 책을 읽으면서 타이거스타, 파이어스타의 혈육의 혈육인 고양이 세 마리인 라이언포, 홀리포, 제이포의 운명을 결정 짓는 서막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다가온다...

힘이 세고 전사로서의 자질이 넘치는 라이언포​​, 그에 반해 중재와 타협의 능력을 가진 홀리포.. 그리고 꿈을 꾸며 별족의 예언을 듣거나 다른이의 생각을 읽을수 있는 가장 신비스러운 능력을 가진 눈먼 고양이 제이포 까지... 스스로의 자질과 능력을 깨닫게 되는 시간이라고나 할까?

암튼... 이들의 모험과 성장을 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다.

오지랖 넓게만 느끼지는 홀리포의 행보를 보면 볼수록 예전에 대화로 전쟁을 마무리 지은 서희의 담판이 생각날 정도로 대범함에 놀라기도 했고, 불란의 준심이 되었던 타이거 스타의 영혼으로 부터 훈련을 받는 라이언 포의 앞으로의 행보도 무척 기대가 된다.

제이포의 놀랍고 신비스런 능력은 워리어스 시리즈의 판타지 느낌을 한것 끌어 올리기에 충분했다.

눈이 안보이기 때문에 전시보다는 천둥족  치료사로 그 역활을 충분히 해 내지만, 자신만이 갖고 있는 능력으로 영혼과 대화하고 조우하는 동안에는 그 역시 보통의 고양이들 처럼 앞을 볼수 있었다.


<WARRIORS 2 셋의 힘 - 어둠의 강>에서는 천둥족, 바람족, 그림자족, 그리고 강족 이렇게 네 종족 사이의 만연한 불신과 경계다툼으로 인한 갈등을 해결하는 데, 라이언포, 홀리포, 제이포가 결정적 역활을 하게 된다.

영역 밖에서 친구를 만든 라이언 포는 바람족 전사  헤더포와 땅밑으로 강이 흐르는 동굴을 발견하게 되면서 그들만의 비밀 아지트를 만들게 되고, 제이포는 은연중에 강족이 위험에 처했음을 알아 차렸고 영혼의 꿈속에서 폴른리브스의 죽음을 못격하게 된다.

전투를 피하기 위한 홀리포의 강족영역으로 들어간 일로 인해 종족간 영역 침법의 문제가 가시화 된다.

거기다 바람족 진영에서 새끼 고양이가 사라지자, 걷잡을수 없이 전투의 임박을 초래하게 되지만 라이언포, 홀리포, 제이포 그리고 바람족 전사들과의 새끼고양이 구출 작전은 긴장감과 몰입도 높은, 그야말로 흥미진진했다.

이 일을 계기로 라이언 포는 어엿한 전사 고양이로, 제이포는 별족과 비밀스러운 관계속에서 전서의 규약이 가진 한계에 도전하게 된 셈이다. 

그렇게 그들은 한층 성장하게 된다.

그래서 이들 셋의 행보가 더더욱 기대 된다.

자꾸만 라이언 포의 곁을 맴도는 타이서 스타의 영혼이 조금 거슬리지만....

암튼, 다음 번 이야기도 빨리 만나보고 싶다.

 

 




'이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