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홋카이도 (삿포로.오타루.하코다테.비에이 외) - 2019-2020 최신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홍수연.홍연주 지음 / 길벗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일본 여행을 한다면 홋카이도는 꼭 가보고 싶은 곳이라 미리 알아보고 계획하려면 여행정보가 필요한 데, 이번에 <무작정 따라하기 홋카이도> 이 여행 가이드북 하나로 해결을 할 수 있었다.   

일단, <무작정 따라하기 홋카이도>  이 책은 관광, 체험, 음식 쇼핑등 홋카이도 최신 여행 테마를 한데 모아 놓은 '미리 보는 테마북'과 일정별, 지역별, 테마별로 홋카이도 여행 코스 가이드가 있는 '가서 보는 코스북', 이렇게 두 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지 여행을 다닐때는 코스북만 가볍게 들고 다녀도 된다.

이미 여행 코스는 짜져 있으니까 말이다.  

사계절마다 새로운 모습과 느낌으로 자연의 모습을 보여주는 훗카이도.

눈 떼기 힘들 정도로 그림처럼 예쁘고 멋지다.

그림같은 비에이 언덕, 오타루 운하, 보라색 라벤더 꽃받을 볼수 있는 후라노&비에이, 신비로운 청의 연못, 그리고 신비로운 오호츠크 해 유빙 등....정말 감탄 나오는 풍경때문에 자꾸만 눈이 간다.


 



이 같은 인기 명소외에도 운치있는 거리, 역사적 장소, 작품 속 여행지 그리고 훗카이도의 음식 문화를 느낄수 있는 오감 만족 여행도 미리 해 볼 수 있다.

그리고 축제와 쇼핑 정보도 생각보다 넘 알차다   

 


 

삿포로, 오타루, 비에이, 후라노, 구시로, 아칸 국립공원, 왓카나이 등 홋카이도 14개 핵심지역 코스 여행 정보를 담은 <무작정 따라하기 홋카이도> 의 코스북~!

각 지역의 지역 정보와 교통, 렌터카 1일 여행 코스 정보까지 지도로 확인 하는 여행 경로까지 거기다 여행시간과 교통비, 식사 비용도 알려주니 여행 계획을 짜기에도 편하다.

특히, 홋카이도 관광지 중 신비로운 물빛을 보여주는 청의 연못을 볼 수 있는 '비에이' 라는 지역...

그 곳이 전해주는 여름의 청량한 느낌도 좋고 깨끗한 겨울 느낌도 매력적인 곳이라 홋카이도를 간다면 비에이를 넣은 코스로 잡아 봐야 겠다. 

홋카이도 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무작정 따라하기 홋카이도>~!

이 여행 가이드북 하나면 홋카이도 여행은 걱정 없을듯 하다. 





이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도서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