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뉴트로 다이어트
박미정 지음 / 보고미디어 / 2019년 3월
평점 :
굶었더니 요요 뉴트로는 오오~
풋! 다이어트를 한 번이라도 해 본 사람이면 이 문구에 공감할 수 있으리라~
사실, 나 역시 그랬다.
끊임없이 힘겹게 다이어트를 하고나서 살을 뺐다가도 어김없이 다시 요요가 찾아오는 반복되는 고통을 말이다.
이 번에 만난 <뉴트로 다이어트>란 책은 저자가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을 동원해서 다 해 보고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결국에는 90k의 고도 비만에서 58kg 으로 감량에 성공한 방법을 써 놓았다. 그것도 요요 없이 말이다.
더구나 이 책의 저자는 다이어트 전문가도 아니다.
그래서 더 현실성 있는 조언으로 다가 오는가 보다.
암튼, 저자가 제시하는 '뉴트로 다이어트'가 더더욱 궁금해졌다.
'뉴트로 다이어트'는 100일 동안 굶지 않고 잘 먹으면서 원하는 몸으로 바꿀 수 있는 다이어트다.
잘 챙겨 먹으면서 예쁜 몸매를 만들수 있는 방법인 것이다.
삼시 세끼를 충분하게 다 챙겨 먹고 매일 한 시간씩 운동을 지속하면 된다.
평생 해야 하는 다이어트이기에 끝까지 버티기를 해야 하는 것이다. 그게 바로 요요라는 손님을 막을 수 있다고...
<뉴트로 다이어트> 책에서 제시하는 원칙은 아침 과일, 점심 탄수화물, 저녁 단백질 이처럼 영양소를 섞어먹지 않는 것, 4시간 term을 지키기, 설탕,조미료등 피하기, 그리고 매일 한 시간씩 거르지 않고 운동하는 것이라고 한다.
특히, 탄수화물+설탕의 조합은 살이 찌는 조합이라고 하니.. 반드시 피해야 할 정적인 셈이다.
또한, 주위에 다이어트 방해하는 사람들도 많고 방해하는 집안 행사들이 많은데, 이럴때 대처하는 팁도 알려준다~ 꽤 유용하다.
자신의 삶의 엑스트라가 아닌 주연으로 살고자 선택한 다이어트...
이왕이면 실현 가능성 있는 '뉴트로 다이어트' 방법으로 살을 빼서 스스로 만족하는 삶을 살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도서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