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녀석들 : 리얼영어 진짜 녀석들
박영진 지음 / PUB.365(삼육오)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우리는 수많은 시간을 영어 공부하는데에 할애해 왔다.

그러나, 정작 배운 영어랑 실제 사용 하는 영어가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흔히, TV 에서 볼 수 있는 미드나 영화를 자막 없이 보다보면 그 차이를 조금은 실감할 수 있게 된다.

이 번에 만난 <진짜 REAL ENGLISH 01 리얼영어> 이 교재는 그런 차이를 최소화 하면서 좀 더 빠르게 소통을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실제 영어 표현 위주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기존처럼 그저 배우고 마는 영어가 아니라, 진짜로 소통할 수 있는 영어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 다르다!

연애, 밤 문화, 신입사원, 욜로여행, 해외 취업등 주제별로 선택해서 공부 하고 새해 계획, 발렌타인데이, 벚꽃축제, 추석, 크리스마스등 월별로 자주 사용되는 주제를 가지고 순차적인 스토리 텔링순으로 배워 볼 수 있다.

이를테면, 밸런타인데이에 연인과 혹은 친구와 레스토랑에 간다고 했을 때, 식당 도착해서 주문하고 음식평가하고 친해지는 방법순으로 리얼 영어를 배워 볼 수 있다.

다시 말해서, 여기 새로 생겻어, 한번 가보자(it just opened)--> 주문할 때는 같은거로요 아니면 곱배기로(I'll have the same)...그리고 음식 어때? 한입만 (How's the food, Can I have a bite)라고 이런식으로 말하면서 리얼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게 된다는 것이다.  

<진짜 REAL ENGLISH 01 리얼영어> 이 책에는 QR코드가 없다.

출판사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도서자료실에서 해당 mp3 자료를 다운받아 놓고 사용하면 된다. 리얼영어-선택 파트의 mp3 는 조금 천천히 읽어줘서 따라 말하면서 연습하기 좋았다. 특히, 한국 말 어순 느낌처럼 말하기 감각을 익힐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었다.

그리고 리얼영어-월별 파트의 mp3 는 정상 속도여서 문장을 충분히 암기한 다음에 반복해서 들으면 효과가 좋다. 매 주제마다 마지막에는 전체 문장을 되짚어 주기 때문에 자주 듣다보면 다음에 말해야 할 문장도 떠오르고 말을 내뱉기가 훨씬 수월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게 된다.

원어민들이 일상에서 자주쓰는 표현만을 골라서 주제별로 배울 수 있는 <진짜 REAL ENGLISH 01 리얼영어> ~ 이 한 권으로 반복학습 하다보면 진짜로 영어 소통을 할 수 있으리라 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