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ful 트립풀 방콕 - 개정판 트립풀 Tripful 17
이지앤북스 편집부 지음 / 이지앤북스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태국 여행은 가성비 여행으로 많이 알려져있어서 많이 찾는 여행지이지 않을까 싶다


나 역시도 방콕이 첫 해외여행이었기 때문에 더욱이 다시 한번 더 가보고 싶은 도시 중에 하나긴 하다


그동안 여행도서를 많이 받아서 읽어보긴 했는데 이번 여행 도서는 뭔가 잡지사에서 만든 것만 같이

아름다움에 이끌려 읽어보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다


책의 겉표지의 이미지에 이끌려 신청한 만큼 만족도가 높았는데,

다른 여행도서들과 차이점은 저자이신 분이 사진작가이신가 사진이 많이 담겨 있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얇은 종이(진짜 잡지에서 쓰일 것만 같은 보들보들한 용지…)인데 칼라로 인쇄되어 더욱 좋았다


 

숫자로 보는 방콕과 어떤것을 챙겨가야하는지 어떤 것은 조심해야하는지 한 페이지에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해놓은 것도 인상적이었다


다른 여행도서들은 빽빽한 텍스트로만 설명이 되어있는데 이 도서는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글자크기, 자간 등 차별을 두어 가독성에도 신경을 쓴 부분을 볼 수 있었다


에세이 느낌도 들고 잡지 느낌도 드는 이 Tripful 방콕 도서는 상당히 두께가 얇고 작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들고다니면서 읽어도 불편함이 없을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 해당 도서'Tripful 방콕'은 업체로부터 무상으로 대여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