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괌 (투몬 & 타무닝, 하갓냐, 남부, 북부) - 2019-2020 최신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김수정.김승남 지음 / 길벗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괌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 사전 지식이 필요해 책을 통해 도움을 받고자 읽게 되었다. 솔직히 어떤 곳인지 잘 몰라서 미리 공부하고 계획을 세워서 가는 것이 더 안전할 것 같았다. 비행시간도 생각보다 길지 않고 우리나라와 가까운 곳이라 부담이 덜 되기도 했고, 휴양지로써 안성맞춤인 괌이라는 나라를 가보고 싶었다. 행복한 여행을 위해서는 스스로 어느 정도 준비가 필요하고, 일목요연하게 나와 있는 책에서 정보를 얻어 따라 해 보면 좋을 것 같았다.

 

 


무작정 따라 하기 최신판 2019~2020 ‘편은 출국 전과 후로 나눠 두 권으로 분리하여 내용을 담았다. 출국 전 미리 여행지 정보를 파악해 루트를 짜보고, 출국 후 책을 가볍게 들고 다니며 넘겨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괌이라는 나라에 대한 설명과 볼거리, 먹을거리, 숙소, 쇼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들을 1권에 담았고, 2권은 괌의 투몬 & 타무닝, 하갓냐, 남부, 북부에 대한 지역별 코스 및 교통수단, 추천코스 그리고 간단한 일상 영어회화가 담겨있다.

 

 


해외여행을 가보는 것은 새로운 경험을 해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자, 좁았던 시야가 넓어질 수 있는 특별한 계기가 된다. 어떤 나라를 가든 우리나라와는 다른 새로운 풍경에 들뜰 수도 있지만, 곧 익숙지 않는 낯선 환경에 막막할 수도 있다. 하지만 잘 알지 못했던 나라에 대한 사전 지식을 먼저 접해본다면 당황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다. 괌이라는 나라를 여행지로 선택했고, 그중에서도 특히 자신이 가고 싶었던 장소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최신 정보가 담겨있는 이 책에 도움받길 바란다. 자유여행은 물론 패키지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무작정 따라 해봐도 좋을 다양한 정보가 한 권에 담겨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얻어 활용해보면 참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