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시즌 2 : 1 - 슈퍼 꿀맛 복숭아 도난 사건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시즌2 1
이승민 지음, 윤태규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즌 1이 502개의 사건을 해결한 개코 형사와 나비 형사가 은퇴하는 거로 끝나면서 시즌 2에는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할 거라고 생각했는데요.

시즌 1에서도 잠깐 나왔었던 캐코형사와 나비 형사 두 콤비가 세운 '개냥이 경찰학교'에서 배출된 뭉치 형사와 까미 형사,

그리고 엉부 연구원과 SQ 연구원 등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하더라고요.

 


 


 

시즌 2는 새로운 수사 대원 4명의 등장이라 등장인물부터 살펴보는 게 좋은데요.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된 시즌 2, 시즌 2의 첫 사건은 과연 무엇일까요?

시즌 2의 첫 사건은 바로바로~

슈퍼 꿀맛 복숭아 도난 사건인데요.

범인은 과연 복숭아를 훔쳐서 무얼 할지? 수사 대원들이 범인을 찾을 수 있을지?

요런 의문들을 가지고 수사 대원들과 함께 수사하고 추리하면서 읽기 좋은 초등 창작동화에요.


 

 

 

책 중간중간 미로 찾기, 퀴즈 등이 있어서 아이도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저도 아이랑 함께 읽어봤는데 수사 대원들과 함께 수사하다 보면

이야기에 대한 몰입도도 높아져서 정말 한번 보기 시작하면 손을 놓기 힘든 추리 동화더라고요.

꼼꼼하고 차근차근 논리적으로 수사를 해 나가는 뭉치 형사와 까미 형사의 수사를 따라가다 보면,

아이도 마치 직접 현장에서 같이 수사를 진행하듯 더 흥미진진하게 읽을 수 있는데요.

시즌 1에 이어 시즌 2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이 가득한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어른이 읽어도 참 재밌는 추리 동화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