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나틀라스 : 세계를 탐험해요 아트사이언스
카르노브스키 그림, 케이트 데이비스 글, 강준오 옮김 / 보림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림 아트사이언스 시리즈를 다들 아시나요?아트사이언스는 보림출판사에서 나온 예술 과학 그림책인데요 이번에 신간이 나왔다고 해서 저도 만나보게 되었어요






파란색 렌즈로 동물과 식물을 살펴보아요

초록색 렌즈를 눈에 대고 지도를 탐구해요

빨간색 렌즈로 문화의 하이트라이트를 찾아보아요

요로콤 3색 렌즈로 보는 세계, 저는 요런 그림책은 처음인데 진짜 신기하고 경이로운 느낌이였어요 .아이도 완전 초집중모드로 찾고 또 찾고~


3색렌즈와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진짜 멋있더라고요.동물들 건축물 먹을거리는 물론 그림 속에 숨겨진 각 대륙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찾아볼 수도 있고요 한 개의 그림에서 세가지의 서로 다른 그림을 볼수 있는 신기한 그림책이에요



그림 뒷면에 보면 자세한 설명들이 나와있는데요 ,아무정보 없이 그림으로 먼저 찾아보아도 되고 뒷면에 설명들을 보고 다시 앞면에 그림에서 찾아봐도 되구요.요런 예술과학그림책이라니 요건 진짜 책 읽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할수 없겠더라고요





저희아이도 초집중모드로 찾고 또 찾고 하나씩 찾을때마다 축제분위기구요 ~ㅎㅎ 원래 이렇게 집중력이 긴 아이가 아닌데 한참을 찾더라고요

일루미나틀라스를 보니 다른 Illumi 시리즈도 다 탐나는, 진짜 요 시리즈는 구매각 소장각 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