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팔레트
제인 커브레라 지음, 김향금 옮김 / 보림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색깔에 관심이 많은 둘찌,둘찌한테 딱인 유아색깔그림책 보림 고양이 팔레트를 만나보게 되었어요.



미소짓는 고양이 표정에 그 위로 물고기랑 쥐모양 그림이 인상깊은 책표지~고양이는 아마 이들생각으로 흐뭇한거겟죠 ㅎㅎ

야옹이가 제일 좋아하는 색은 무엇일까라는 질문으로 시작하면서 책장을 한장 한장 넘기면서 그 답을 찾아가는데요 .

좋아하는것도 좋아하는 색깔도 참 많은 고양이.노랑은 모래밭 색이고,초록은 풀밭 색이고 분홍은 꽃이 색이라는 고양이 묘사가 참 예쁘더라고요.





그림체는 뭔가 투박한 느낌이지만 알록달록 색감덕분에 아이들 눈길을 확 사로잡은 유아색깔그림책.주황색은 엄마색깔이라고 좋다는 고양이,그러고보면 주황색은 다른색에 비해 좀 더따뜻한 느낌을 주는 색이기도 하죠.

책을 다 읽은후 저희아이들한테 어떤 색을 제일 좋아하는지 물어봤더니 첫애는 핑크,둘째는 노랑이라고 하네요 .첫애는 핑크가 공주색이라고 좋아하고 ,둘째는 노랑은 누나 유치원버스 색깔이라고 좋다고 그러데요 ㅎㅎ








누나랑 함께 본 유아색깔그림책 보림 고양이 팔레트,워낙에 미술에 관심이 많은 첫애라 동생한테 열심히 읽어주더라고요.읽으면서 질문도 하고요 ㅎㅎ 책을 다 읽고 아이들이랑 색깔 이야기도 하고요 그림은 뭔가 거친듯 하지만 자세히 보면 한가지 색깔만 있는게 아니고 파란색안에 하얀색도 있더라고요.아이들이랑 함께 보기 좋은 색깔그림책이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