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자동차 이야기

 

현대자동차 의 미래형 SUV인 수소전기차 넥쏘와
2018 볼로냐 수상 작가 정진호가 들려주는
미래자동차이야기
 
안녕, 난 미래를 달리는 자동차야
을파소

 

안녕, 난 미래를 달리는 자동차야 속에는
QR코드가 있답니다

QR코드를 실행하면 미래자동차이야기를 동영상으로 만날수 있어요

 

미래자동차이야기
현대자동차 넥쏘
미래자동차이야기 동화를 동영상으로 즐겨요

 

이 차의 이름은 넥쏘래요
수소와 산소로 전기를 만들어 달리는 수소전기차
척척박사처럼 모르는게 없고
스스로 운전해서 어디는 갈 수 있는 똑똑한 자동차래요
 
갖고 싶은 미래자동차 넥쏘

 

넥쏘는 친구 같대요
매일 수업이 끝나면 나를 데리러 오고
내가 어디를 가든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고 있대요
 
정말 똑똑한 미래자동차 넥쏘네요

 

넥쏘는 집의 지휘자
아빠 심부름은 물론이고
집의 불을 밝히고 신나는 음악도 틀어주고
똑똑한 넥쏘와 연결된 기계들이 집안일하는 동안
넥쏘는 소파로 변신해 아늑한 품도 내어 준대요

 

넥쏘는 길찾기 대장
안전하고 빠른 길을 찾아 놀이터로 데려다 준대요
 
넥쏘는 움직이는 숲으로 변신하기도 한대요
수소전기차들이 큰입으로 흡흡
오염된 공기를 마시고
후후, 맑은 공기로 바꿔 준답니다
 
미래자동차 넥쏘 너무 멋지네요

 

 

넥쏘는 스스로 주차하고
쉼터에서 수소를 마시며 배를 채운대요

미래자동차
미래를 달리는 자동차

생각만해도 멋진 미래네요

 

오잉~~ 그러나 이것은 꿈 ㅠㅠ

 

 

엄마가 만든 자동차가 도착했어요
바로 수소전기차 넥쏘 래요

 

미래자동차 수소전기차 넥쏘

달릴때 까만 연기 대신 맑은 물이 나온다
5분만 충전하면 서울에서 부산까지 가도 힘이 남는다
똑똑해서 운전도 도와준다

넥쏘는 맑은 하늘을 지켜주고
깨끗한 물을 내보내는 최고의 친환경 차래요

 

넥쏘의 생일을 기념해서 아빠가 특별 케이크를 만들었대요

 

 

2030년 우리가 살게 될 미래의 모습은 어떨까?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넥쏘
미래의 자동차는 어떤 모습일까?
똑똑한 미래 도시, 스마트 시티

 

안녕, 난 미래를 달리는 자동차를 읽으면서

행복한 미래를 상상해 봅니다

현대자동차 넥쏘 미래자동차 수소전기차 너무 기대되네요

미래의 스마트시티에서 어떤 자동차를 타고 싶나요?
내가 원하는 자동차를 그려봐요
레오는 넥쏘를 그려본대요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