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10분 초등한자 따라쓰기 8급~6급 300자

 신학기준비 한지급수시험 [오픈북]

 

공부는 습관이다

하루10분 초등한자따라쓰기 8급 ~ 6급

신학기준비 무얼할까?

새로운 계획을 짜려는 엄마 ㅎㅎ

올해는 한자급수시험 준비 해보려고 해요

그때 발견한 초등한자 따라쓰기

한자시험 준비하려고 한자급수시험 날짜 보니까 5월26일 토요일 이더라구요

이제부터 천천히 조금씩 한자급수시험 시작해봅니다

하루10분 공부습관잡기

 

하루10분 초등한자 따라쓰기는 8급 7급 6급까지 모두 300자의 한자가 한 권에 있답니다

공부하는 습관이 몸에 베이는 신학습 지도 방법
초등필수한자와 교과서 한자말을 같이 익혀요
8급 , 7급 , 6급 한자능력시험 대비
1일 5자 60일 완성
쉬운 설명과 적당한 반복연습 -> 이해력 쑥쑥 공부가 좋아져요
공부에 기적은 없습니다
바쁜 학생들에게 하루10분 꾸준한 성실함으로 한자급수시험 준비시작 할 수 있게 해주네요

자기주도학습 습득서 하루10분 초등한자따라쓰기

 

그냥 초등한자만 따라쓰는게 아니라

나의 소개서를 잘성해보아요

학교 좌우명 롤모델 나의꿈
소중한사람들~~~
 
일반 초등급수시험 문제집과는 다른 차이점을 보여주는 오픈북 하루10분 초등한자따라쓰기 네요

 

꿈을 향한 나의 목표

공부의 목표
예체능의 목표
생활의 목표
건강의 목표

목표를 향한 나의 실천계획
공부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예체능의 목표
생활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건강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나의 목표를 꼼꼼히 세우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요

꿈을 향한 나의 일정표

하루10분 초등한자 따라쓰기는 특별한 한자급수시험 준비 학습지네요

화이팅 으쌰으쌰 기운을 내게 해주는 신학기준비 초등한자

 

하루10분 포등한자 따라쓰기
8급 ~6급

8급 50자
7급 2 50자
7급 500자
6급 2 75자
6급 75자

모두 300자가 넘는 한자급수시험 한자가 한 권에 들어 있답니다

하루 10분 학습시리즈 초등한자따라쓰기

공부하는 습관이 생기는 하루10분 초등한자로 자신감을 키워요

아침 학교 가기 전 집에서 하루 준비 하루10분
등교 후 1교시 수업 전 학교에서 풀고, 수업준비 완료하기
하교 후 정한 시간에 책상에 앉고 초등한자 학습하기

1일 5자 60일 완성
1일 10자씩 익히면 1달 완성

나의 하루10분 초등한자따라쓰기로 유익하게 보내고 싶어요

 

 


개학후 첫 수업이 있던 오늘

초등한자 시작하기에 딱 좋은 날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이제 초등2학년이 된 레오

한자급수시험 7급에 도전해본다고 합니다

한자7급 시험 준비하기 전에 해야할 것은 초등한자급수시험 8급 이겠지요

배울 한자를 미리만나봐요

 

 

 

하루10분 초등한자따라쓰기 1일차
 
한자의 성질
한자의 용어정리
 
한잔ㄴ 실제 모양을 본떠서 그린 그림글자 입니다 . 상형문자

 

실제 모양을 본떠 만든 상형문자
눈으로 볼 수 없는 것을 생각해서 선이나 부호로 그려 글자를 만든 지사문자
이미 만들어진 글자를 둘 이상 합쳐서 새로운 한 개의 글자를 더 만든 회의문자, 형성문자

 

한자의 용어정리

부수 : 그 글자의 기본이 되는 글자를 부수라 하고, 부수를 알면 쉽게 이해하고 초등한자를 익힐수 있어요

필순 : 쓰는 순서를 필순이라고 해요

날 생 "

한자를 순서대로 쓸수 있도록 아주 친절한 설명을 해주고 있어요

아직 쓰는 본격적으로 쓴 부분은 아닌데요

직접 써보고 싶다는 레오 1일차 부터 초등한자 따라쓰기 시작해봅니다

 

획수 : 붓을 들어 몇 번 만에 쓸수 있는지 나타낸 수를 획수하고 해요

임금 왕 총 획수 4획

임금 왕도 직접 순서에 맞추어 따라 써 봅니다

임금의 의미를 가진 한자로 왕이라고 읽어요. 임금 왕 王

스스로 따라서 써 보고 싶은 초등한자 따라쓰기 네요

 

하루에 10분

10분 이라는 시간이 짧은 것 같지만 집중해서 하기 좋은 시간 이네요

너무 많은 양을 하기 보다는 정량으로 하는 초등한자학습 ㅎ

한자의 용어정리 까지 1일차 학습을 끝내고 직접 날짜와 시간을 적어봅니다

확인에 1000점을 적어놨네요 ㅎ

 

본격적인 하루10분 초등한자 따라쓰기 8급 ~6급 살펴보기로 해요

한자가 어떻게 생기게 되었는지 자세한 설명이 한자 아래에 있답니다

한자를 소리내 쓰기

소리내어 읽으면서 한자를 써요

한자쓰기 칸에는 다양한 표시가 되어 있어서 한자칸 가운데 한자를 쓸 수 있게 해주네요

친절한 한자쓰기 순서가 있어서 따라하쓰기만 하면 ok

한자급수시험 준비 뿐 아니라 교과서한자 까지 배울수 있답니다

교과서한자 : 사방 사각 삼삼오오

 

단순 한자쓰기로 끝내는게 아니라

오늘 배운 한자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질수 있게 해주는 하루10분 초등한자쓰기 네요

한자단어의 내용을 보고 한글로 써 보기

일정 : 一定 어떤 크기나 모양, 시간들이 하나로 같음

오늘 배운 한자의 음 적어보기

일새 이중 삼국 사방

 

초등한자따라쓰기 8급 ~ 6급

색깔별로 각 단계별 한자쓰기를 만날수 있는 새학기준비 한자시험을 준비할 수 있답니다

 

어려운 한자도 한자 한자 획을 따라 쓸수 있게 자세히 설명해주는

하루10분 초등한자 따라쓰기

 

 각 급수 한자 쓰기가 끝나면 한자 연습 문제가 있답니다

 

한글 음과 뜻을 보고 한자를 찾아 숫자 써 보기

한자를 보고 한자의 뜻과 음 적기

문장 속에 들어가야 할 한 자 찾기

한자의 올바른 음과 의미를 찾아 연결하기

다양한 초등한자 문제로 한자급수시험 준비를 해요

 

한자급수시험 6급

사람 자연
방향 장소 생각 시간 물건

각각의 한자를 스스로 읽을때마다 하나씩 지우면서 연습할 수 있게 해주네요

초등필수한자 300자 하루10분씩 꾸준히 초등한자따라쓰기 해볼래요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