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3 - 불멸의 절도단 사건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3
트롤 글.그림,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래엔 엉덩이탐정 잼나네요.

그림도 코믹하지만, 내용은 또 전개가 추리를 해야 하니 생각을 하게 합니다.

중간 중간 놀이를 겸한 찾기도 있고,

아이들이 책을 가까이 할 수밖에 없게 만들어졌네요. 

 

사건을 쫓아가는 동안 재미도 함께라 아이들이 즐기면서 보는듯요.


 

1.jpg


이번이 벌써 3번째네요.

시리즈 물이라 좋아하는 아이들은 푹빠져서 다음권이 나오길 기다릴것 같아요.

 

 

2.jpg

 

 

등장인물들도 모두 잼나답니다.


3.jpg

 

 

아이들이 직접 생각해 보는 시간을 마련하고 있고,

찾아보고 함께 풀어나가는 과정으로 전개되어요.


4.jpg

 

 

아래도 마찬가지...

글밥도 많지않아서 한글을 읽을 수만 있으면 충분히 읽을 수 있을것 같아요.


5.jpg


 

좀 지저분하게 느껴지는 방귀 뀌는 장면...ㅎㅎㅎ

얼굴도 방귀뀐다고 아이가 자지러지더라구요. ^^

 

 

6.jpg


 

한권에 2가지 이야기로 두 이야기 모두 잼나네요.

사건을 추리하는 과정이 아이들이 참여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좋아요.

미래엔 도서 자주 만나고 있는데, 모두 아이가 좋아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