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징글 친구 시리즈 2
엘리즈 그라벨 지음, 권지현 옮김, 정종철 감수 / 씨드북(주)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씨드북 유아과학그림책으로 캐나다에서는 초등과학그림책으로 추천되고 있는
징글동물친구 시리즈로 봄방학 잼나게 보내네요.
한권 한권 위트 넘치는 이야기전개로 아이가 신나게 과학그림책봅니다.
거미는 징그럽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알고보면 정말 신기한 부분이 많네요. ^^

 

 

 

 

거미가 이정도면 너~~~무 귀엽게 느껴진다는요. ^^
글씨도 큼직해서 아이들이 통째로 외울정도로 글밥도 적어요.

 

 

지식만 담아 놓은 재미없는 글이아닌,
군데 군데 익살스런 말들에 아이가 더 잼나게 읽는 과학지식그림책이랍니다.
초등교과연계로 곤충에 대해 미리 알고 가면 좋지요.

 

 

쫑알 쫑알 어찌나 재미있게 읽는지....ㅎㅎㅎ
여기서 거미는 곤충이 아니라는 것도 알게 됩니다.

보통 책 읽을땐 집중해서 읽느라 얼굴이 심각한 편인데...
이 책은 초등들에겐 휴식과 같은 재미있게 읽고 넘어가면서
지식은 제대로 챙기는 과학그림책입니다.

 

 

 

우리 따님이 신기하게 본 수컷 암컷이야기~~~~~!!
수컷이 작기도 하지만,
암컷이 잡아먹는 이야기에 완전 심각해지심요. ㅎㅎㅎ

 


알고보니, 알을 낳기 위해 영양소가 필요해서 수컷을 먹은것~~~~~!!
아기를 위해서라면, 그래도 되는 걸까요?
울 따님은 일단은 넘기네요. ㅎㅎㅎ
신기한 동물의 세계랍니다~~~~!!

 

글이 별로 없지만, 그림으로 설명이 다되고
정말 딱 필요한 말만 들어 있어서...
신학기예비 초등교과연계로 너무 좋은것 같아요.

 

 

가볍게 읽는 초등과학그림책으로 강력추천드려요.
과학에 관심없는 아이들도 징글친구시리즈는 환호 할듯해요.

 

 

거미는 우리 주변에서 벌레들을 잡아 먹고 살기에 참 좋은 동물이기도 해요.
우리에겐 도움을 주는 동물이지요. ^^

 

 

우리 따님이 즐겨읽는 초등과학그림책,
좋은책 많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책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

 

 

읽은지 일주일이 지나도 기억하는 거미에 대한 내용~~~~!!
역시 잼나게 읽은 책은 설명도 잘해주더라구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