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야수 디즈니 프린세스 오리지널 스토리
디즈니 스토리 북 아트 팀 글.그림, 양선하 옮김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공주 시리즈는 모든 여아들의 로망이죠?

우리집 6세 공주님도 예외는 아니랍니다~~~~~^^


뮤지컬로 미리 이야기를 알고 있는 우리집 공주~~~!! 이제 본격적으로 미녀와 야수를 만나봅니다.

디즈니 만화영화 오리지널 스토리라인으로 그림이 넘넘 예쁘네요. ^^




 미녀와 야수   - 오리지널 스토리

- 꿈꾸는 달팽이 -



표지부터 넘넘 이쁜 드레스 입은 미녀 벨의 모습~~~~!!

여아라면 뿅~~~!! 반할만 하죠?




울 따님...내지에서 부터 " 여기가 바로 예쁜 공주가 사는 성이야 " 하면서

본인이 그 공주인것 마냥 행복의 미소 가~~~~득 날려 주십니다. ㅎㅎㅎ


 



미녀와 야수 이야기 다 아시죠?? ㅎㅎㅎ

첫 장면부터 울 따님 집중, 집중 또 집중~~~~모드입니다.

 



이미 영어책으로도 만나보고, 뮤지컬로도 만나봐서 다 아는것 같은데도...

역시 울 집 공주님의 관심은 대단하네요. ㅎㅎㅎ

왕자였던 야수가 왜 야수로 변하는지, 왜 성이 마법에 걸리는지 알려주는 장면이예요.

 



읽다가 우리집에도 벨책 있다며...영어책 꺼내러 가시더라구요.ㅎㅎㅎ

비슷한 장면을 본 탓이라죠~~~~^^


 


잠시 영어책은 내려놓고...다시 읽어 내려갔어요~~~^^


마을의 멋지고 힘센 남자 개스통도 벨과 결혼하고 싶어 하는데...

책은 쓸모가 없다고 생각하고 예의도 없고 무식하기 까지 하여

벨은 그런 개스통이 하나도 맘에 들지 않아요.

 


그렇게 개스통과 벨이 옥신 각신 하는 동안 벨의 집에서 들리는 폭발소리~~~!!

바로 벨의 아버지가 실험하다 실패하는 소리였어요.

다들 놀리지만, 벨은 서둘러 집으로 갑니다.




벨은 아버지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조력자이기도 해요.

아버지의 발명을 헛되이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용기도 북돋워 준답니다.

그리고 드디어 발명대회로 출발하는 아버지~~~~!!


그만 숲에서 길을 잃고 밤이 되어 늑대들이 나타나요.

말도 놀라 도망가고...달리다 어느 성앞에 이르러요.

 



있는 힘껏 문을 두드려 들어간 곳은 마법이 걸린 성이었지요.

촛대가 말을 하는것을 보고 깜짝 놀란 아버지~~~~!!

 


촛대 뤼미에르와 시계 콕스워스의 인사와 함께 편히 쉬려는 찰나,

사나운 야수가 와서 으르을 대면서 뭘 훔치려고 왔냐며...ㅠㅠ

늑대를 피해서 왔다니...감옥에 가두고 말아요.




아버지를 찾아 나선 벨도 마법의 성에 다다르고...감옥에 갇힌 아버지를 발견하게 되지요.


 

따님이 책 읽으면서 벨의 말에는 벨의 역할을 했어요~~~~ㅎㅎㅎ


잘 읽다가 따님이 저주가 뭐냐고 물으셔서....ㅎㅎㅎㅎㅎ

예전에 읽었던 슬리핑 뷰티의 말레피센트 나쁜요정이 내린 저주에대해 얘기해 보고 넘어갔네요.

가끔 이런 단어에 질문을 하면 땀삐질...엄마가 됩니당. ㅎㅎㅎ

벨은 저녁을 먹고 금지된 방으로 다가가는데...

그곳에서 엉망인 방안에 있던 아주 예쁜 장미꽃을 발견해요.

허락없이 들어온 벨을 보고 야수는 화가나고...

벨은 겁에 질려 성을 나오게 되는데...깜깜한 숲속에서 그만 늑대들에게 둘러싸이고 말아요.


 

바로 그순간, 야수가 나타나 늑대들을 물리치고...

상처 투성이로 돌아오게 되지요.


이윽고 마법의 거울을 들려 집으로 보내준 야수는 벨이 너무너무 보고 싶어,

야수를 물리치러 마을 사람들이 성을 쳐들어와도 꼼짝을 안하네요.


물건으로 변한 신하들이 마을 사람들을 물리쳤지만, 개스통은 야수를 찾아 성 깊숙히 까지 들어가요.

야수는 벨이 없는 삶에 실의에 빠져 아무런 저항도 없이 창 밖으로 나가 떨어지는데...

야수를 찾아온 벨의 목소리에 힘이 나서...개스통을 물리치게 된답니다.


그러나...개스통에게 맞은 칼에 야수는 서서히 눈을 감는데...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예요.

벨의 사랑한다는 말에 마법이 풀리고, 신하와 야수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답니다.

 


 

멋진 엔딩장면이~~~^^

표지포함 모두 120페이지의 긴 이야기예요.

집에 있는 영어책은 좀 짧고 축약된 내용인데....

디즈니 프린세스 오리지널 스토리라 자세하게 이야기가 전개 되네요.

화보같은 그림들로 이야기를 이해하기 쉬워서 좋아요.

 

 


 


공주역할 하기 좋아 하시는 따님, 벨의 목소리가 더 많이 나왔음 하는 바램도 하게 되네요.

여기엔 거의 나레이션 위주라...따님 역할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ㅎㅎㅎ

좀더 벨의 목소리가 더 들어갔음...하는 바램이 있었네요. ㅎㅎㅎ


다 읽고 나더니...울 따님...본인이 가지고 있는 물건중에...벨이 나온 수저통을 보면서 똑같다고....ㅎㅎㅎ


 


역시 아이들은 아이들인가봐용.

꿈꾸는 달팽이 미녀와 야수 정말 잼나게 읽고...

아이가 공주가 되어 봤네요.

마을사람들이 쳐들어 왔을땐 무섭다고 엄마품에서 읽었지만...자세하고 섬세한 스토리 전개와

화보같은 장면 하나하나 넋을 놓고 보았던듯요~~~~~^^


 



꿈꾸는 달팽이 디즈니 프린세스 오리지널 스토리는 마트 북코너에서도 찾아 볼수 있어요.

마트 나들이때 따님이 사달라는게 많았는데...ㅎㅎㅎ

이렇게 만나게 되어 소원 푸신 따님이랍니다.


덕분에 엄마의 가치가 한층 상승된....^^

공주 사랑 가득한 아이들에게 한권씩 선물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